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당서현점] 서가 단면도
(0)

비룡소의 그림동화 254권. 2018 칼데콧 대상 수상작이자, 2017 보스턴 글로브 혼 북 명예상 수상작. <세상에서 가장 용감한 소녀>는 눈보라 속에서 무리에 뒤처져 길 잃은 새끼 늑대를 구해준 소녀가, 다시 그 새끼 늑대 무리로부터 보은을 받아, 무사히 집으로 돌아온다는 이야기를 담은 글 없는 그림책이다. 칼데콧상 심사위원진은 심사평에서 “이토록 드라마틱한 생존기를 이렇게 간결하면서도 깊은 묘사로 그려낸 게 놀라울 따름이다.”라고 극찬했다.

책 커버, 커버를 벗겨 내면 나타나는 앞표지, 그리고 면지를 넘기면 나오는 첫 장면에서부터 맨 마지막 뒤표지까지, 그림책 전체가 하나의 이야기를 머금은 채, 오롯이 그림으로만, 극한 상황 속에서의 주인공들의 감정 변화를 극적으로 담아내고 있다. 늑대를 만났을 때의 소녀의 두려움, 그리고 말은 통하지 않지만 자신의 생명을 구해준 인간을 도와주려는 새끼 늑대의 보은의 마음 등이 합쳐져, 묵직한 감동을 자아낸다.

특히 작가 코델은 펜, 잉크, 수채 물감을 기본으로 강한 색채감과, 때로는 시원시원하게, 때로는 오밀조밀하게 배경 구도를 자유롭게 이용해 매 장면을 구성한다. 점점 휘몰아치는 눈보라, 그 속에서 꺼져 가는 숨을 붙들고 있는 새끼 늑대, 그 늑대의 온기를 되살려 어미에게 되돌려 주는 소녀의 용기, 하지만 소녀마저 다시 길을 잃은 채 구조를 기다리는 극한 상황, 그리고 인간에게 소녀의 위치를 알려주기 위해 울부짖는 늑대 무리의 감정들이 다채로운 색과 구도의 향연과 맞물려, 극한의 생존기를 심플하면서도 파워풀하게 그려내고 있다.

: 친절과 협동에 관한 소중한 이야기. 이 겨울 이야기가 가져다 줄 따뜻한 온기를 기대해도 좋다.
스쿨 라이브러리 저널
: 동물을 돕는 따뜻한 모험 이야기와 그림 한 장 한 장이 가지는 매력 덕분에 자꾸만 탐독하게 된다.
: 완벽하고 아름다운 전개는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가 끝내 안도감을 준다.
혼 북 매거진
: 풍부한 감정이 가득 담긴 수채화 그림에는 긴장감과 생동감이 넘친다.
허핑턴 포스트
: 사람과 늑대 사이에 본능적으로 존재하는 긴장감과 불신을 이겨내고, 친절을 베풀 수 있는 능력을 보여 주는 놀라운 책.
: 친절과 용기의 힘을 보여 주는 최고의 그림책.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이 그림책은 글이 없지만 배경 음악이 존재한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경향신문 2018년 6월 22일자 '어린이책'
 - 문화일보 2018년 7월 6일자

수상 :2018년 칼데콧상
최근작 :<겁쟁이 에버그린>,<우리는 탐험가>,<곰이 사는 섬> … 총 120종 (모두보기)
소개 :《세상에서 가장 용감한 소녀》로 칼데콧 대상과 보스턴 글로브 혼 북 명예상을 받았습니다. 이 밖에도 쓰고 그림 책으로 《곰이 사는 섬》 《우리는 탐험가》 《너를 기다리며》 등이 있습니다.

비룡소   
최근작 :<갬빗 : 훔쳐야 이긴다>,<하리하라의 과학 배틀>,<응가 통 좀 보여 줘!>등 총 1,766종
대표분야 :그림책 1위 (브랜드 지수 4,373,386점), 국내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1,829,629점), 외국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2,164,98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