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4,000원 I 최고가 : 4,0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D49 [위에서부터 5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동쪽 나라와 서쪽 나라 사이에 전쟁이 일어났지만, 어머니와 두 아들은 높다란 담을 쌓고, 감자밭을 일구며 매일 평화롭게 살아간다. 하지만, 두 아들은 바깥 세계에 호기심을 가지게 되어, 큰 아들은 동쪽 나라의, 둘째 아들은 서쪽 나라의 군인이 된다.

전쟁으로 표현되는 다른 사람을 상처입히는 모난 마음, 다른 사람에게 상처받은 마음을 모두 감싸주는 넉넉한 모성을 감자밭으로 푸근히 그려냈다. 특히, 푸른색과 붉은 색으로 표현된 두 아들의 군대는 전쟁의 과정을 명확히 보여준다.

어린 시절 전쟁을 직접 겪은 애니타 로벨의 경험이 생생히 반영되었고, 그 해결 방법도 그림책 속에서 함께 모색되고 있다. 전쟁에서 오는 피폐함과 상처, 이를 극복하고 화해하는 결말을 통해, 인간의 욕심과 이기심을 어떻게 다스려야 하는지에 대해 한가지 답을 준다.

최근작 :<아침 해를 구한 용감한 수탉>,<나는 희망을 그린다>,<어머니의 감자 밭> … 총 141종 (모두보기)
소개 :1934년 폴란드의 크라코우에서 태어났다. 유태인 부모에게서 태어나, 대학살을 피해 오빠와 함께 부모 곁을 떠나야했다. 2차 세계대전이 끝날 무렵, 독일군에게 붙잡혔으나 다행히 살아남은 뒤, 1952년 미국으로 건너갔다. 거기서 미술을 공부하여 화가로 활동하다가 어린이책 일러스트레이터로의 활동을 시작했다. 유명한 어린이책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아놀드 로벨의 부인이기도 하다. 그린 책으로 <일곱 개의 다리>, <알리송의 지니아> 등이 있다.
최근작 :<포스트 챗GPT>,<여자를 모욕하는 걸작들>,<2022 한국의 논점> … 총 22종 (모두보기)
소개 :편집문화실험실 대표, 읽기 중독자. 서울대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했으며, 민음사에서 오랫동안 책을 만들고, 대표이사를 역임했다. 주로 읽기와 쓰기, 출판과 미디어 등에 대한 생각의 도구들을 개발하는 일을 한다. 『기억 전달자』, 『고릴라』를 옮겼으며 저서로 『출판의 미래』, 『같이 읽고 함께 살다』 등이 있다.

비룡소   
최근작 :<갬빗 : 훔쳐야 이긴다>,<하리하라의 과학 배틀>,<응가 통 좀 보여 줘!>등 총 1,766종
대표분야 :그림책 1위 (브랜드 지수 4,373,386점), 국내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1,829,629점), 외국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2,164,98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