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시인이자 소설가인 김승희 교수가 새로 풀어 낸 바리공주 이야기. 딸이라는 이유로 버려지지만 훗날 죽을 병에 걸린 부모를 구하기 위해 이승과 저승을 오가는 바리공주의 웅장한 모험담이 힘있게 펼쳐진다.

어린이 책은 곱고 쉽고 예쁜 문장이라는 편견을 버리고, 바리공주의 원형인 무가 형식을 그대로 살려 써 살아 있는 입말과 시적 리듬감을 생생하게 전달하고 있다. 또한 동양적이지만 화려한 색감의 그림은 슬픔, 기쁨, 분노, 사랑, 희망 등 바리공주의 감정의 변화를 생생하게 그려낸다.

수상 :2021년 만해문학상, 2021년 고산문학대상, 2013년 질마재 문학상, 1990년 소월시문학상
최근작 :<모든 슬픔이 사라진다>,<매일, 시 한 잔>,<시를 잊은 나에게> … 총 84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 여성문학사에서 독보적인 위상을 차지하는 김승희는 첫 시집 『태양미사』(1979)에서 『도미는 도마 위에서』(2017)에 이르기까지 기존 여성시와는 다른 파격과 모험을 감행해 왔다. 이혜원 문학평론가는 “이상과 현실의 격차에 절망하여 허무주의로 빠져들지 않고 한발 한발 구체적인 실천을 도모해 나간 과정은 김승희 시의 성과”라고 평했다. 고정희상(2003), 한국서정시문학상(2018), 만해문학상(2021)을 수상했다.현재 서강대학교 국어국문학과 명예교수.
최근작 :<스쳐간 풍경들은 마음속 그림으로>,<거인의 정원>,<Little Riding Hood's Forest> … 총 256종 (모두보기)
소개 :미술대학에서 판화를 공부한 뒤 어린이책에 그림을 그리고 있어요. 때로는 한없이 따뜻하고 포근한 그림을, 때로는 과감한 구도와 강렬한 색을 사용하는 인상적인 작업을 이어 가고 있어요. 여전히 그림을 그릴 때가 가장 행복한 순간이에요. 그린 책으로 《그림 도둑 준모》, 《지우개 따먹기 법칙》, 《날개 달린 낙타 고슴도치》, 《고슴도치, 가시를 말다》, 《장똑새의 비밀》, 《다녀왔습니다》 등이 있고, 쓰고 그린 책으로 《거인의 정원》, 《스쳐간 풍경들은 마음속 그림으로》가 있어요.

비룡소   
최근작 :<갬빗 : 훔쳐야 이긴다>,<하리하라의 과학 배틀>,<응가 통 좀 보여 줘!>등 총 1,771종
대표분야 :그림책 1위 (브랜드 지수 4,373,156점), 국내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1,829,011점), 외국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2,164,75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