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큰 목소리로 많은 말을 해도 기억에 남지 않는 사람이 있다. 반면 회의실에서 내내 다른 사람의 말을 경청하던 사람이 던진 조용한 한 마디가 주목받는 경우도 있다. ‘그들’의 말에는 국면을 전환하고, 다른 사람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어떤 힘이 존재하는 것 같다. 때때로 그들은 자신의 의도대로 손쉽게 상황을 유도하는 것처럼 보이기도 한다.

많은 말을 해도 기억에 남지 않은 사람과 말 한마디로 좌중을 사로잡는 사람, 그 둘 사이에는 어떤 차이점이 있는 것일까? 바로, 존재감이다. 존재감은 공기처럼 어디에나 존재하고 있으나, 누군가에게는 있고, 누군가에게는 없다고 여겨지는 어떤 것이다. 그래서 평상시에는 크게 염두에 두지 않았더라도, 큰 회의나 프레젠테이션, 중요한 미팅 등 중요한 순간을 앞두었을 때 더욱 절실해지는 어떤 것이다. 중요한 점은 이러한 것들이 어느 한 사람이 타고난 특성이 아니라, 어떤 원칙에 의해 드러난다는 것이다.

이 책의 저자인 레베카 뉴턴은 지난 20년간 전 세계 2만여 명의 의뢰인들을 만나며 존재감에 관해 코칭하고 연구해온 결과로 존재감을 재정의하고, 존재감을 드러내는 사람들의 특징을 분석했다. 그리고 이 책 《존재감》에서 마침내 간단하고 사소해보이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은, 존재감의 원칙에 대해 완벽하게 밝혀냈다.

첫문장
나이 마흔다섯에 나는 삶에 전환점이 되는 엄청난 일을 경험했다.

세스 고딘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미트볼 선디Meatball Sundae》, 《린치핀Linchpin》 저자)
: 존재감은 항상 특정한 원칙에 따라 작용하는 동인에서 생겨나는데, 레베카 뉴턴은 이러한 존재감의 원칙을 완벽하게 밝혀냈다. 중요한 것은 자신감이 아닌 용기를 드러내는 것이다.
샤넬 홀 (유엔아동기금(UNICEF) 부국장이자 사무차장)
: 고위 임원이 된 지 얼마 안 되었을 때 존재감이 없다는 비판을 받았다. 당시 그게 무슨 의미인지 정확히 알지는 못했지만, 그 말은 마음 깊이 새겨졌다. 그때 《존재감》의 통찰력을 조금 더 먼저 깨달았다면 진정성과 목적의식에 기반한 존재감을 쌓을 수 있었을 것이다. 지금 당신에겐 존재감을 드러내는 검증된 방법을 바탕으로 쓰인 이 책이 있으니 얼마나 좋은가.
멜리사 다임러 (트위터 교육·조직개발 부문장)
: 최고의 나를 이끌어내고 싶어 하는 사람들과 다른 이들에게 그런 능력을 이끌어내고 싶은 리더들을 위한 영향력 있고 실용적인 책이다.
제인 모스바처 모리스 (투더마켓(To the Market) CEO이자 《Buy the Change You Want to See》의 저자)
: 스스로 존재감이 없다고 여기거나, 그런 특성을 갖추지 못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존재감》은 존재감이란 타고나는 것이 아닌 하나씩 쌓아가는 특성이라는 것을 알려주는 책이다. 레베카 뉴턴은 존재감을 보는 시각을 재구성하여 존재감이란 가치를 드러내는 것이 개인의 능력과 의지가 반영된 것으로 본다. 가장 큰 목소리가 이기는 것처럼 느껴지는 이 시대에 가치를 더하는 일이 과시를 능가한다는 사실을 분명히 보여준다.

최근작 :<존재감>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58종 (모두보기)
소개 :숙명여대에서 영문학, 경영학을 성균관대 번역 대학원에서 번역학을 전공했다. 현재 번역가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톨스토이 단편선 1,2』, 『제인에어』, 『마더 테레사』, 『감사하면 달라지는 것들: 내 인생을 바꾼 365일 동안의 감사일기』, 『나는 오늘도 행운을 준비한다: 일과 사랑, 삶을 변화시키는 행운의 과학』, 『더 나은 유엔을 위하여: 반기문 사무총장 10년의 기록』 등이 있다.

한국경제신문   
최근작 :<세상에 사라져야 할 곤충은 없어>,<마이크로 리추얼: 사소한 것들의 힘>,<나는 회사 밖에서 월급보다 많이 법니다>등 총 660종
대표분야 :육아 1위 (브랜드 지수 221,954점), 경영전략/혁신 3위 (브랜드 지수 232,125점), 트렌드/미래전망 일반 4위 (브랜드 지수 142,47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