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동물원에 사는 동물들의 슬픈 이야기를 동화로 묶었다. 사람들을 위해 동물원에 갇혀 사는 동물들은 자신들의 습성과 생활 방식이 고려되지 않고 설계된 우리 속에서 몸살을 앓고 있다. 또, 관람객들이 던져주는 과자맛에 길들여서 자신의 본래 먹던 음식을 먹지 않고, 비만에 걸린 동물들도 있다.

시멘트 땅에서 지내면서 손발이 뭉툭해진 로랜드고릴라, 초원을 마음껏 달리다 좁은 사육장에 갇힌 치타, 더위에 지친 북극곰, 용감성과 자존심을 잃어버린 호랑이, 멸종 위기에 처한 수달, 치렁치렁 늘어뜨린 털 때문에 천덕꾸러기가 된 삽살개, 비만에 걸린 살쾡이 등 모두 15편의 동화가 다큐멘터리처럼 펼쳐진다.

각 동화 끝에는 각 동물의 그림과 생태가 2페이지에 걸쳐 정리되어 있다.

로랜드 고릴라 - 비좁은 시멘트 집이 싫어요!
치타 - 냄새 없인 못살아!
북극곰 - 추운 얼음 나라에서 살고 싶어요
물범 - 바닷물이 그리워
기린 - 시끄러운 아이들 때문에 하루하루가 괴로워요
호랑이 - 더 이상 먹이를 사냥할 필요가 없어요
너구리 - 나는 어두운 밤이 좋단 말이야!
독수리 - 커다란 날개 펼치고 마음껏 날고 싶어라
수달 - 우리 친구들이 점점 사라지고 있어요
삽살개 - 누가 목욕 좀 시켜 줘
살쾡이 - 난 지금 다이어트가 필요해요
돌고래 - 에구, 가려워! 온 몸에 뭐가 났어요
악어거북 - 움직이지 않는다고 돌 던지면 싫어요
판다 - 따돌림 당해서 우울해요
개코원숭이 - 엄마, 보고 싶어요

최근작 :<동물들이 울고 있어요>
소개 :충남 서산에 살면서 어린이를 위한 글을 쓰고 있다. '즐거운 박물관 여행', '알기 쉬운 멀티미디어 성 교육', '손끝으로 보는 미술관 하이갤러리' 등의 교육용 CD 타이틀 및 컨텐츠를 기획.제작하였다.
최근작 : … 총 40종 (모두보기)
소개 :이탈리아 밀라노의 브레라 국립미술원에서 회화를 공부하였습니다. 2002년 한국출판미술대전에 입상하였고, 어린이책에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그린 책으로는 『강아지 초코를 찾습니다』, 『우리는 몇 촌일까?』, 『사고뭉치 찾아요』, 『제이콥스가 들려주는 영국 옛이야기』, 『나 좀 그만 놀려!』, 『동물들이 울고 있어요』, 『갑자기 멈추면 왜 넘어질까』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