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종로점] 서가 단면도
|
이 책의 목적은 마케팅을 처음 접하는 학생들에게 매혹적인 현대 마케팅 세계를 혁신적으로, 실용적으로 그리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소개하는 데 있다. 1부 '마케팅 정의 및 마케팅 프로세스', 2부 '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이해', 3부 '고객지향적 전략과 믹스의 설계', 4부 '마케팅 영역의 확대'로 구성되었다.
Part 1 : 마케팅 정의 및 마케팅 프로세스
『Kotler의 마케팅 원리, 제14판』의 목적은 마케팅을 처음 접하는 학생들에게 매혹적인 현대 마케팅 세계를 혁신적으로, 실용적으로 그리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소개하는 데 있다. 다른 어떤 훌륭한 마케터처럼 우리는 우리의 고객인 독자들에게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하고자 노력한다. 우리는 이 책을 마케팅을 배우고 가르치는 데 유용한 최고의 교재를 만들기 위해 페이지 한 장 한 장, 표, 그림, 예시 하나하나에 최선을 노력을 다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