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이 책의 목적은 마케팅을 처음 접하는 학생들에게 매혹적인 현대 마케팅 세계를 혁신적으로, 실용적으로 그리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소개하는 데 있다. 1부 '마케팅 정의 및 마케팅 프로세스', 2부 '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이해', 3부 '고객지향적 전략과 믹스의 설계', 4부 '마케팅 영역의 확대'로 구성되었다.

최근작 :<필립 코틀러 마케팅의 미래>,<마지막 강의 THE LAST LECTURE>,<Kotler 마케팅 관리론> … 총 68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Kotler의 마케팅 원리>,<Kotler의 마케팅 입문>,<마케팅 입문> … 총 287종 (모두보기)
소개 :웨인주립대학교에서 경영학 석사학위를, 노스웨스턴대학교에서 박사학위를 받았다. 현재 노스캐롤라이나대학교(채플힐) 케넌-플래글러 경영대학원 교수로 재직 중이다. 최우수 학부과정 교수상을 세 번이나 받았다. 노스캐롤라이나 16개 대학 지구 내 최고 교수로 선정되기도 했다.
최근작 :<소비자행동>,<유통원론>,<마케팅원론> … 총 7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소비자가 주도하는 ESG 모델>,<ESG 제대로 이해하기>,<사랑받는 기업들의 비밀> … 총 1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성균관대학교 한국철학과 졸업
뉴욕시립대학교 버룩칼리지 마케팅 석사
네브래스카대학교 마케팅 박사
현재 동국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Kotler의 마케팅 원리, 제14판』의 목적은 마케팅을 처음 접하는 학생들에게 매혹적인 현대 마케팅 세계를 혁신적으로, 실용적으로 그리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소개하는 데 있다. 다른 어떤 훌륭한 마케터처럼 우리는 우리의 고객인 독자들에게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하고자 노력한다. 우리는 이 책을 마케팅을 배우고 가르치는 데 유용한 최고의 교재를 만들기 위해 페이지 한 장 한 장, 표, 그림, 예시 하나하나에 최선을 노력을 다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