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전직 역사 교사였고 TV 역사 채널에서 기고가로 활동하기도 했던 기욤 프레보의 역사추리소설. 중세 유럽의 중심 도시 로마에서 발생한 기괴한 살인의 현장에 전격 투입된 해부학 교수 레오나르도 다 빈치가 펼치는 치밀한 두뇌 게임이 펼쳐진다. 고도의 지능을 소유한 살인마는 히에로니무스 보슈의 '지옥도'를 모방해 7명의 목숨을 차례차례 난도질한다.

1514년 12월 크리스마스를 며칠 앞둔 날, 목이 잘린 한 청년의 시체가 로마의 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 기념탑 위에서 발견된다. 살인자는 시신의 피로 쓴 메시지를 남겼다. 며칠 후, 포카스 기념탑에서 한 노인의 벌거벗은 시체가 사다리에 매달린 모습으로 발견된다. 이어서 살인자가 남긴 메시지의 나머지 부분도 발견된다. 피가 낭자한 이 비극은 단지 시작일 뿐이다.

얼마 전부터 바티칸에 살면서 그림, 해부학, 광학 연구에 몰두하던 르네상스의 천재 레오나르도 다 빈치가 사건 수사에 관여한다. 이 음산하고 끔찍한 사건들 속에 무슨 비밀이 숨어 있을까? 범인은 교황과 기독교의 권위에 도전하는 것인가?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젊은 의과 대학생 귀도 시니발디의 도움을 받아 교활한 살인자의 정체를 밝혀낸다.

프롤로그

다 빈치 게임

옮긴이의 말

최근작 :<시간의 책 3>,<시간의 책 1>,<다빈치게임>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번역은 내 운명>,<아버지 죽이기> … 총 162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 불어불문학과와 동 대학원을 졸업하고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파울로 코엘료의 『연금술사』, 『오 자히르』, 『마크툽』, 아니 에르노의 『단순한 열정』, 프랑수아즈 사강의 『한 달 후, 일 년 후』, 『신기한 구름』, 『잃어버린 옆모습』, 기 드 모파상의 『기 드 모파상-비곗덩어리 외 62편』, 아모스 오즈의 『시골 생활 풍경』 외에 『역광의 여인, 비비안 마이어』, 『노 시그널』, 『나는 죽음을 돕는 의사입니다』, 『우리가 작별 인사를 할 때마다』 등 백여 권의 책을 우리말로 옮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