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밤의 피크닉>과 <삼월은 붉은 구렁을>을 함께 연상시키는 온다 리쿠 또 하나의 대표작. 배우 집안 출신의 엘리트 여배우 아즈마 교코와 제대로 된 연기 수업 한 번 받아본 적 없지만 특별한 재능을 가진 수수께끼의 소녀 사사키 아스카의 오디션 대결이 손에 땀을 쥐게 한다.

각본가인 가미야. 그녀는 어느 날 거리에서 웬 소녀가 옆 사람을 그대로 흉내 내는 것을 목격한다. 소녀는 단순하게 몸동작을 흉내 내는 데 그치지 않고 자기 존재를 감추고 상대방이 되어 있었다. 한편 아라가키와 다쓰미 등의 단원들에게 몸집도 작고 용모도 수수한 소녀가 입단 의사를 밝힌다. 적당히 거절할 생각으로 입단 테스트 과제를 준 단원들. 하지만 소녀는 소름이 끼칠 정도로 연기 같지 않은 연기를 해 보인다.

소녀의 이름은 사사키 아스카로 수수께끼 같은 존재다. 또 한 사람의 주인공은 아즈마 교코. 젊은 나이에 실력과 명성을 겸비한 배우이다. 그러나 연기에 대한 망설임을 갖고 있다. 그리고 신 국립극장 개관 광연의 주연 여배우 선발 오디션이 비밀리에 시작되며 두 여배우가 만나게 된다. 1차 오디션이 실시되고. 예순에 가까운 베테랑 여배우 이와쓰키 도쿠코, 하즈미, 아오이, 그리고 아스카 네 명이 가장 큰 기대를 받고 오디션을 받는다.

오디션의 과제는 영국 소설가 사키의 단편 ‘열린 창’. 하지만 소녀와 소녀의 큰어머니, 남자 세 사람이 등장하는 극에 배우는 단 두 사람뿐이다. 혼란스러워하던 배우들. 그러나 아스카는 처음부터 배우가 두 사람이라는 점을 간파하고. 누구도 생각지 못했던 연출로 훌륭한 연기를 펼쳐 보인다. 이를 지켜보던 가미야는 아스카가 언젠가 거리에서 보았던 소녀임을 깨닫는다.

그리고 비밀리에 오디션장을 찾은 교코. 그녀는 경합을 벌이게 된 네 명의 오디션 지원자들의 2차 오디션에서 상대역을 맡아달라는 제의를 받는데...소설은 실제 눈앞에 존재하는 듯한 무대 위로 인간의 보편적인 열정과 노력의 드라마를 펼쳐보인다. 천재와 노력파 두 여배우의 대결 구도, 거기에 꼬리에 꼬리를 물고 이어지는 무대장면을 박진감있게 그렸다.

거리에 서 있는 소녀 하나. 옆 사람을 흉내 내기 시작한다. 그런데 이걸 ‘흉내’라고 할 수 있을까. 차라리 둔갑이 아닐까. 그녀는 순식간에 자기 존재를 감추고 상대방이 되어 버린다!

바로 그녀, 사사키 아스카가 한 작은 극단을 찾아간다. 첫눈에 그다지 눈에 띄지 않는데다 연기 경험도 없다는 소녀. 그러나 막상 테스트를 해 보니 결과는 소름이 끼칠 정도다. 아라가키와 다쓰미는 당혹감과 주저를 느끼면서도 사사키 아스카라는 이 수수께끼 같은 소녀를 입단시키기로 한다. 그리고 그녀가 무대 위에 등장한 첫 공연, 그건 전율이었다.

또 한 사람의 주인공 아즈마 교코. 아직 어린 나이지만 빼어난 미모에 실력을 겸비해, 현재 가장 각광받는 배우다. 그러나 언젠가부터 망설임이 교코의 마음에 어두운 그늘을 드리운다. 지금 하고 있는 것, 보고 있는 세계가 전부일까. 분명 무대 저편에는 내가 가야할 곳이, 더 굉장한 것이 있는데. 그러나 두려움이 언제나 그녀의 발목을 잡아 주춤거리게 한다.

한편 베일에 싸인 거물 프로듀서 세리자와 다이지로가 제작하는 신국립극장 개관 공연에 대한 소문으로 연극계는 술렁인다. 두 명의 여성이 주연이라는 것을 빼고는 철저히 베일에 가려져 있는데……. 이윽고 주인공 후보들이 하나씩 선정되면서 화려한 비밀 오디션의 막이 오른다. 중년의 연기파에서 인기 아이돌까지 최고의 여배우만을 엄선한 전대미문의 오디션! 그러나 교코는 자신이 후보에서 제외되었다는 사실을 알고 생애 처음으로 좌절하고 만다.

수상 :2017년 나오키상, 2017년 일본 서점대상, 2007년 야마모토 슈고로상, 2006년 일본 추리작가 협회상, 2005년 일본 서점대상, 2005년 요시카와 에이지 문학상
최근작 :<육교 시네마>,<어리석은 장미>,<도미노 in 상하이> … 총 28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70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 외교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영문학을 전공했다. 온다 리쿠의 《나와 춤을》《유지니아》《에피타프 도쿄》《달의 뒷면》 등을 옮겼으며, 특히 《삼월은 붉은 구렁을》로 일본 고단샤에서 주최하는 제20회 노마문예번역상을 수상했다. 무라카미 하루키의 《오자와 세이지 씨와 음악을 이야기하다》《애프터 다크》《잠》, 미야베 미유키의 《세상의 봄》, 미쓰다 신조의 《미즈치처럼 가라앉는 것》, 오가와 이토의 《초초난난》 등 다수의 일본 문학은 물론, 《데이먼 러니언》《어두운 거울 속에》 등 영미권 작품도 활발하게 소개하고 있다.

북폴리오   
최근작 :<시간세탁소>,<뽀짜툰 메모리즈>,<뽀짜툰 10>등 총 123종
대표분야 :동물만화 1위 (브랜드 지수 188,163점), 인터넷 연재 만화 8위 (브랜드 지수 158,486점), 일본소설 13위 (브랜드 지수 232,71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