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민음사 <삼총사>가 영화 [삼총사 3D] 개봉에 맞춰 새로운 표지를 선보이며 특별판으로 재출간됐다. 1844년 발표된 이후 영화, 만화, 뮤지컬 등으로 끊임없이 재탄생하며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삼총사>는 알렉상드르 뒤마의 대표작으로 대중성과 문학성을 모두 갖춘 이 시대의 대표 고전이다.

민음사 <삼총사>는 2002년 알렉상드르 뒤마 탄생 이백 주년을 기념해 출간된 한국 최초의 완역본으로, 첫 시도에 걸맞은 철저한 고증 작업을 거쳐 이백여 년 전 네 총사가 펼치는 모험담을 정확하고도 생생하게 그려 냈다.

시골 출신 소년이 국왕의 총사라는 꿈을 이루는 과정을 그리고 있는 <삼총사>는 극적이고 빠른 사건 전개와 함께 풍부한 역사적 사실을 담고 있는 소설이다. <삼총사>가 발표된 후 프랑스의 저명한 역사가 미슐레는 알렉상드르 뒤마를 일컬어 "역사가들을 모두 합쳐 놓은 것보다 더 많은 역사를 대중에게 알렸다."라고 평가했다.

<삼총사> 특별판은 영화 포스터를 표지로 사용해 기존의 고전적 분위기의 삼총사와 현대적인 느낌의 삼총사를 동시에 감상할 수 있도록 하였고 양장이던 책을 반양장으로 만들어 가볍고 휴대하기 편하게 만들었다.

빅토르 위고 (시인, 소설가, 극작가)
: 알렉상드르 뒤마의 이름은 프랑스를 넘어 유럽적이며 유럽을 넘어 세계적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요네하라 마리 (러시아어 동시통역사. 작가)
 - <대단한 책> (마음산책 刊)

최근작 :<몬테크리스토 백작>,<구름서재 뮤지컬 클래식 시리즈 세트 - 전5권>,<삼총사> … 총 41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노벨문학상 수상작 산책>,<미셸 푸코, 말과 사물>,<검은, 그러나 어둡지 않은 아프리카> … 총 49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 불문학과와 같은 대학원을 졸업하고 프랑스 부르고뉴 대학에서 철학 D. E. A. 과정을 수료했다. 서울대학교, 덕성여자대학교, 가톨릭대학교 등에서 강의했다. 지은 책으로 『미셸 푸코, 말과 사물』 『검은, 그러나 어둡지 않은 아프리카』(공저)가 있고, 옮긴 책으로 『기호의 정치경제학 비판』 『헤르메스』 『알코올』 『카뮈를 추억하며』 『광기의 역사』 『유럽의 탄생』 『성의 역사 1: 지식의 의지』 『삼총사』 『말과 사물』 『들짐승들의 투표를 기다리며』 등이 있다.

알렉상드르 뒤마 (지은이)의 말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작품은 바로 <삼총사>다.

민음사   
최근작 :<패브릭>,<느낌과 알아차림>,<피아노 조율사>등 총 2,075종
대표분야 :고전 1위 (브랜드 지수 6,092,953점), 일본소설 3위 (브랜드 지수 832,038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4위 (브랜드 지수 1,222,45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