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전은행점] 서가 단면도
(0)

민음사 세계시인선 24권. 수많은 이름으로 썼던 천재 시인 페르난두 페소아의 대표 시선집. 세계적인 문학비평가인 헤럴드 블룸은 셰익스피어, 조이스, 네루다와 함께 서양 문학사상 가장 위대한 작가 26인의 목록에 포르투갈의 작가 페소아의 이름을 올려놓았다. 세계 문학계에서 이제 페소아의 이름은 더 이상 낯설지 않다.

국내에도 그의 대표작 중 하나인 산문집 <불안의 책>이 소개되면서, 수많은 정체성의 작가 페소아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그러나 페소아는 무엇보다도 시인이며, 국내 처음 제대로 작가의 대표 시들을 원전 번역으로 소개한다.

1부 알베르투 카에이루 ALBERTO CAEIRO
양 떼를 지키는 사람
사랑의 목동
엮이지 않은 시들

2부 리카르두 레이스
송시들 - 첫 번째 책
다른 송시들

3부 페르난두 페소아
『메시지』 중 발췌

주(註)
이 책에 관하여 : 시인으로서의 페소아(김한민)
작품에 대하여 : 시인, 페소아(김한민)
감사의 말(김한민)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8년 10월 5일 문학 새책
 - 경향신문 2018년 10월 16일자
 - 한국일보 2018년 10월 9일자

최근작 :<모든 슬픔이 사라진다>,<밤을 채우는 감각들>,<불안의 책 (10주년 기념 리커버 특별판)> … 총 38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탈인간 선언>,<[큰글자도서] 아무튼, 비건>,<괴물 치과> … 총 47종 (모두보기)
소개 :작가. 《착한 척은 지겨워》 《비수기의 전문가들》 등의 그림소설과 《아무튼, 비건》 《페소아》 등의 에세이를 썼다.
기후/생태 이슈를 다루는 창작집단 ‘이동시’의 일원이고, 리스본 고등사회과학연구소(ISCTE)에서 아마존 원주민 공동체 관련 연구를 하고 있다.
www.hanmin.me

민음사   
최근작 :<이야기꾼들>,<밤에 생긴 상처>,<토카타>등 총 2,078종
대표분야 :고전 1위 (브랜드 지수 6,097,603점), 일본소설 3위 (브랜드 지수 832,655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4위 (브랜드 지수 1,222,96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