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원점] 서가 단면도
(0)

민음사 세계시인선 리뉴얼판 19권. 기욤 아폴리네르 연구로 고려대학교 불문학과 대학원에서 박사학위를 받은 황현산 문학평론가가 아폴리네르 대표시를 가려 뽑았다. 황현산 문학평론가는 아폴리네르를 중심으로 상징주의와 초현실주의로 대표되는 프랑스 현대시를 연구해 왔다.

이 선집에 수록된 작품들은 '신호탄', '도시와 심장' 외 네 편을 제외하고는 모두 <알코올>과 <상형시집>에서 뽑은 것이다. 대표 시집 <알코올>에서는 자유시의 모범작을 중심으로 시를 선택하였으며, <상형시집>에서는 전위적 시론으로서의 시와 잘 만들어진 상형시를 뽑아내어 번역하였다. 3부 '기타 시편'에서는 최근 프랑스 애니메이션학교에서 아폴리네르의 시편을 바탕으로 제작한 동영상의 원작들을 번역 수록하였다. 모든 시에는 치밀한 주석을 덧붙여 독자들이 이해하기 쉽게 도왔다.

: 아폴리네르는 자기 안이나 밖에서 항상 ‘무언가’를 끌어내어 쓸 수 있는 준비가 되어 있었고, 넓은 밑천을 타고났다.

최근작 :<매일, 시 한 잔>,<동물시집>,<시를 잊은 나에게> … 총 4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황현산 전위와 고전 : 프랑스 상징주의 시 강의>,<황현산의 현대시 산고>,<내가 모르는 것이 참 많다> … 총 64종 (모두보기)
소개 :

기욤 아폴리네르 (지은이)의 말
아폴리네르는 항상 빠르게 시를 썼으며, 자기 앞에 닥친 모든 것을 주제로 삼아 어디에서나 시를 읊어낼 수 있었다.

민음사   
최근작 :<이야기꾼들>,<밤에 생긴 상처>,<토카타>등 총 2,078종
대표분야 :고전 1위 (브랜드 지수 6,097,603점), 일본소설 3위 (브랜드 지수 832,655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4위 (브랜드 지수 1,222,96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