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청주점] 서가 단면도
(0)

쏜살 문고 다니자키 준이치로 선집. 노벨 문학상 수상자 가와바타 야스나리를 필두로, 미시마 유키오, 가라타니 고진 등 일본 문학의 주요 인사들이 앞다투어 상찬한 작가이자 단 한 사람의 작품 세계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다양한 문체와 주제, 형식을 넘나들며 현대 문학의 지평을 확장한 다니자키 준이치로의 문학을, 데뷔작에서부터 말년의 대표작, 엄선해 엮은 에세이에 이르기까지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준비한, 전체 열 권 규모의 '작가 선집'이다.

선집 첫 권 <소년>에는 육십여 년에 이르는 문학 경력 내내 작가가 끊임없이 탐구하고 선보여 온 주요 모티프, 즉 여성 숭배와 페티시즘, 탐미주의의 맹아가 오롯이 담겨 있는 데뷔작 '문신'을 필두로, 잔혹 동화를 방불하게 하는 도발적인 일화가 적나라한 문체로 그려진 표제작 '소년', 다니자키 문학 세계에서는 다소 이색적이라 할 수 있는 사회 풍자적 블랙 유머 '작은 왕국'에 이르기까지 초기 대표작들이 수록되어 있다.

문신
소년
작은 왕국
옮긴이의 말
연보

첫문장
때는 바야흐로 사람들이 여전히 '어리석음'이라는 고귀한 미덕을 갖춘 시기였기에 지금처럼 세상이 심하게 삐걱대지 않았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연합뉴스 2018년 8월 6일자
 - 조선일보 2018년 8월 11일자 '한줄읽기'
 - 한겨레 신문 2018년 8월 9일자
 -  문화일보 2018년 8월 8일자

최근작 :<[큰글자책] 그늘에 대하여>,<슌킨 이야기>,<일본 근대 문호가 그린 감염병> … 총 21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쇼와 16년 여름의 패전>,<다시 시작하는 일본어 (책 + CD 1장)> … 총 31종 (모두보기)
소개 :고려대학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하고 동대학원에서 비교문학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현재 고려사이버대학교 실용어학부 교수로 있다. 주요 역서로는 『구칸쇼(愚管抄)』(공역), 『청춘표류』, 『지의 정원』, 『굿바이』, 『1Q84 어떻게 읽을 것인가』, 『배움을 돈으로 바꾸는 기술』 등이 있다.

민음사   
최근작 :<이야기꾼들>,<밤에 생긴 상처>,<토카타>등 총 2,078종
대표분야 :고전 1위 (브랜드 지수 6,097,603점), 일본소설 3위 (브랜드 지수 832,655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4위 (브랜드 지수 1,222,96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