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센텀점] 서가 단면도
(0)

《화성남자와 금성여자를 넘어서》는 30여 년간 수많은 상담과 세미나를 통해 관계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갈등의 원인과 그 치유법에 몰두해온 존 그레이 박사가 내놓은 탁월한 통찰의 완결판이다. 날카로운 시각으로 차이에 대한 이해를 이끌었던 고전이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새롭게 재탄생해 업그레이드 판으로 돌아왔다.

전작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가 남녀의 차이를 인정하고 이해해서 소통의 수준을 높이는 것에 집중했다면, 이 책에서는 역할과 차이를 한 단계 넘어서서, 남성성과 여성성을 조화롭게 표현해 마음을 나눔으로써 관계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줄이고 개인의 행복을 찾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과학적 연구와 전방위적 고찰로 21세기 화성남자와 금성여자가 새롭게 마주한 관계의 난제를 심도 있게 파헤친 이 책은 변화하는 역할 속에서 남녀가 균형을 찾아 함께 성장하는 방법부터 정서적으로 충만한 관계를 만드는 공감의 기술, 소통을 통해 어려움을 극복할 힘과 활력을 얻는 전략까지. 일과 사랑, 부부생활 모두에서 복잡하게 얽힌 감정을 풀고 관계를 개선하는 방안을 풍부한 사례로 흥미진진하게 풀어냈다.

첫문장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에서는 남녀 사이의 흔한 문제를 오해를 살펴보고 그 시대에 맞는 해법을 제시했다.

매리언 윌리엄슨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
: 존 그레이만큼 남녀 관계에 대한 훌륭한 지혜를 전하는 작가도 없다. 이 책은 복잡한 현대사회에서 사랑의 행로를 찾아가는 데 반드시 알아야 할 지침을 소개한다.
잭 캔필드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마음을 열어주는 101가지 이야기》의 저자)
: 진정한 전문가는 시대의 변화에 발맞추어 이미 검증된 방법을 점검하고 새롭게 바꿔나가야 한다. 존 그레이는 현대사회에서 남녀 관계가 직면한 난관을 수용한다. 그가 전하는 방법과 지혜는 그 어느 때보다 지금 시대에 도움이 된다.
하비 맥케이 (≪상어와 함께 수영하되 잡아먹히지 않고 살아남는 법≫의 저자)
: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화제의 베스트셀러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가 나온 지 20년 후, 존 그레이는 이번 책으로 관계에 대한 조언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21세기의 사랑과 친밀감에 대한 새로운 논의가 세상을 들썩이게 할 것이다.
하빌 헨드릭스 (《Getting the Love You Want》의 저자)
: 존 그레이에게 맡겨라. 남녀의 차이를 설명하기 위해 화성과 금성이라는 세계적인 용어를 만들어 남녀의 차이에 관한 끝없는 대화의 물꼬를 튼 저자가 이제는 오늘날의 남녀 관계에 관한 논의를 이어간다. 전통사회든 현대사회든 모든 남녀가 그레이의 통찰력 있는 조언의 도움을 받을 것이다.
수전 소머즈 (배우)
: 요즘처럼 스트레스에 찌들고 혼란스러운 세상에서 진정한 사랑을 이룰 방법은 무엇일까? 이제 전통적인 역할에 대한 이해가 변화하고 발전했다. 새로운 변화에 적응할 수 있느냐가 성공적인 관계의 열쇠다. 존 그레이의 이 책은 우리 시대의 변화를 남녀 모두의 관점에서 바라본다. 우리 안의 남성성과 여성성을 표현할 줄 알아야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삶의 균형을 잡을 수 있다. 이 책을 읽으면 친밀한 관계와 깊은 사랑이라는 선물이 따라온다. 이 책이 정말 마음에 든다!
마시 시모프 (변화전문가, 『이유 없이 행복하라』 저자)
: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는 나를 비롯한 무수히 많은 사람을 더 나은 쪽으로 변화시키고 더 행복하게 살게 해주었다. 이번에 나온 이 책이 그 어느 때보다 지금 시점에 필요한 방법과 지혜를 전한다.
아르주나 아르다 (어웨이크닝코칭 설립자, 《명백한 혁명》 저자)
: 존 그레이는 늘 시대를 앞서가는 사람이다. 그는 삶의 경험으로 가르친다. 그의 결혼과 가족뿐 아니라 수많은 고객과 세미나 참가자들에게서 얻은 교훈을 가르친다. 이 책에는 실질적인 이야기가 담겨 있다. 스스로를 더 잘 이해하고 기분 좋은 관계를 다져나가고 싶다면 이 책을 읽고 다음 단계로 나아가라.
에어리얼 포드 (《나는 사십에 소울메이트를 만났다》 저자)
: 존 그레이는 남녀 관계에서 급변하는 성 역할을 명쾌하게 설명한다. 사랑 안에서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데 관심 있는 모든 남녀를 위한 필독서다.
: 존 그레이의 새 책은 그의 연구와 지혜를 오늘날의 남녀 관계에 적용해서 이전의 지침서가 끝난 지점부터 새로운 논의를 이어간다. 이 책에는 삶을 변화시키는 힘이 있다. 내 삶도 달라졌다.
데이브 애스프리 (불릿프루프 커피 창업자)
: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는 관계를 보는 우리의 시각을 바꿔놓았고, 완전히 달라진 새 책 《화성남자와 금성여자를 넘어서》는 나날이 복잡해지는 현대 남녀 관계의 암호를 해독한다. 읽어라. 당신과 당신의 배우자가 기뻐할 것이다!
켄 드러크 (최초의 경영관리 코치, 《용기 있게 나이 들기》 저자)
: 존 그레이는 25년 전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를 세상에 내놓은 이후 그 어떤 작가나 선구자적 사상가나 전문 강사보다 최전선의 참호 속에서 싸웠다. 이 책의 깊이 있는 지혜와 영혼에 울림을 주는 교훈과 진실성과 현실적인 지침은 아무리 높이 평가해도 지나치지 않는다. 오래 읽힐 필독서가 나왔다!
마르샤 위더 (꿈 대학 CEO)
: 존 그레이의 지혜와 통찰과 삶의 경험은 내 건강과 사고방식과 성공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다. 이번에 나온 훌륭한 새 책에서는 친밀한 관계에 깊이를 더하고 사랑하는 능력을 기르기 위한 획기적인 방법을 소개한다. 아무렴, 이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다.
: 이 책 덕분에 사랑이 깊어지고 서로에게 최고의 배우자가 될 수 있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8년 9월 13일자
 - 동아일보 2018년 9월 15일자 '책의 향기'
 - 서울신문 2018년 9월 13일자
 - 한국일보 2018년 9월 14일자
 - 조선일보 2018년 9월 15일자 '북카페'
 - 문화일보 2018년 9월 20일자

최근작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 (100만 부 특별 리커버판)>,<화성남자와 금성여자를 넘어서>,<직장에서 만난 화성남자 금성여자> … 총 45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17종 (모두보기)
소개 :서강대학교 사학과를 졸업하고 가톨릭대학교 대학원에서 심리학을 전공했다.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며 문학은 물론 심리학과 인문학 등 다양한 분야의 책을 소개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유혹하는 심리학』, 『신뢰 이동』, 『우아한 관찰주의자』, 『인생의 발견』, 『공간이 사람을 움직인다』, 『밀턴 에릭슨의 심리치유 수업』, 『타인의 영향력』, 『우리는 왜 빠져드는가?』, 『알고 있다는 착각』, 『이야기의 탄생』 등이 있다.

김영사   
최근작 :<오늘도 잘 살았네 (‘힐링곰 꽁달이’ 벚꽃 에디션)>,<디자인 딜레마>,<당신이 속는 이유>등 총 1,753종
대표분야 :요리만화 1위 (브랜드 지수 378,262점), 사회/역사/철학 1위 (브랜드 지수 772,730점), 과학 2위 (브랜드 지수 792,64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