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대부분의 아이들은 '공부'라면 지겹기 그지없는 고행이다. 그런데, <바꿔 버린 성적표>의 석이 할머니는 세상에서 공부가 제일 재밌다고 말씀하신다. 굴곡많은 현대사를 겪어온 평범한 석이 할머니는 일흔이 넘어서야 자신이 하고싶은 일을 할 수 있는 여유를 가지게 된다.

석이 할머니는 손자의 마음을 잘 보듬어 주고, 가슴 아픈 사연을 가진 사람을 그냥 지나치지 않고, 아이들과 어울려 신나게 야구를 하고, '말똥구리 할머니'라는 장난스런 별명을 웃어넘기는 참 멋진 분이다.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라는 말을 입에 달고다니는 할머니는 일흔두 살에 대학생이 된다. 소소하고 평범한 일상 속에서 삶을 긍정적으로 즐길 수 있는 할머니의 모습에서 많은 것을 느낄 수 있다.

우리 할머니는 대학생이다
열한 살에 입학한 우리 할머니
야구하는 할머니
아빠랑 나는 누구 머리를 닮았지?
채소밭, 요술밭, 사랑밭
컴퓨터로 공부하는 할머니
우리 할머니 텔레비전에 나왔다
바꿔 버린 성적표

최근작 :<달콤한 메아리>,<고집불통 내 동생>,<으쌰으쌰 할마와 어쩌라고 손자> … 총 7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응가하자, 끙끙>,<응가하자, 끙끙 (보드북)>,<꿀꿀돼지> … 총 33종 (모두보기)
소개 :1966년 서울에서 태어나 추계예술대학교에서 서양화를 공부했습니다.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 중이며, 작품으로는 《응가하자, 끙끙》, 《뭐하니?》, 《왕치와 소새와 개미》, 《내 고추는 천연기념물》, 《거미 덕분에》, 《진진이와 할아버지》, 《청개구리 수놀이》 등이 있습니다.

주니어김영사   
최근작 :<혹시나 세탁소 2>,<놓지 마 맞춤법 3>,<학교에 간 까르르 마녀>등 총 1,364종
대표분야 :어린이를 위한 고전 2위 (브랜드 지수 114,878점), 그림책 2위 (브랜드 지수 246,855점), 외국창작동화 4위 (브랜드 지수 664,62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