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나의 블랙 미니드레스>의 작가 김민서의 장편소설. 아이돌을 꿈꾸는 다섯 남자의 이야기이다. 각자 사연을 가진 다섯 명의 아이돌 지망생들이 신생 기획사에서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는 마지막 희망이자 기회를 잡는다. 처음에 서로를 불신하고 싫어하던 멤버들은 일련의 사건들을 통해 서로 의지하고 격려하는 사이가 되어 힘든 연습생 시절을 이겨낸다.

드디어 서게 된 데뷔 무대를 통해 아이돌 그룹 'I.AM.DOL'은 미디어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게 되면서 화제의 그룹으로 떠오른다. 더불어 멤버 지완은 동료인 은호의 여동생이자 매니저인 은성과 아슬아슬한 사랑을 키워간다. 그러나 꿈을 이뤘다는 감격에 취한 멤버들 앞에는 또다른 시련이 기다리는데…

일 년 전 이맘 때, 난 뭘 하고 있었지?
절망의 오디션
미다스의 손
고통의 트레이닝
I. AM. DOL
ON THE STAGE
2006년 8월 여름
FAME!
PAY
FAITH
SHOW MUST GO ON
에필로그

작가의 말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0년 11월 5일 잠깐독서

수상 :2010년 대한민국 문학영화 콘텐츠 대전
최근작 :<에어포트 피크닉>,<나의 블랙 미니 드레스 1>,<아이엠돌> … 총 14종 (모두보기)
소개 :

김민서 (지은이)의 말
무대에 선다는 것은 스스로를 특별하게 세우는 일입니다. 재능을 인정받는 자리이기도 하고 누군가에겐 꿈의 정점이 될 수도 있습니다. 타인에게 사랑 받고 싶은 욕망을 드러내는 일이기도 합니다. 무대에 서는 사람들의 이유는 제각기 다르겠지만, 무대에 올라선 순간 느끼는 떨림과 환희는 동일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 소설은 그 환희를 찾아 나선 사람들의 이야기입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아이돌에 도전하지만 결국은 스스로를 사랑하고 싶었던 다섯 남자들의 짧은 여행이기도 합니다. 그 여행에 동참해주신 독자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꿈을 위해 사는 삶이 가장 행복한 삶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