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크리스마스 이브에 선물 때문에 집을 뛰쳐나간 단비, 은비 남매가 겪는 짧은 모험과 환상적 체험 이야기. 단비는 도깨비와의 만남을 통해 진정한 '선물'의 의미를 깨닫게 된다. 집에 돌아온 남매에게 아빠는 "언제든 하나님이 우리를 깜짝 놀라게 해주실 것을 기대하면서 살아가는 것이 지혜로운 삶"이라고 말해준다.

목회자이자 영성신학의 대가인 유진 피터슨이 어린이를 위해 쓴 최초의 작품. "선물"로 오신 그리스도에 대한 이야를 돕는 이야기책이다.

최근작 :<메시지 파스텔 에디션 세트 - 전5권>,<길 위의 빛, 예수 그리스도>,<[큰글자] 메시지 세트 - 전5권> … 총 70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5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지인이는 중학교 1학년 때 이 책을 번역했고 지금은 중학교에서 영어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지인이의 번역을 다듬은 아빠 신현기는 IVP 대표이며 2020년 크리스마스를 끝으로 IVP를 떠납니다.

IVP   
최근작 :<슬기로운 신학 독서>,<모든 사람을 위한 신약의 구약 사용 안내서>,<기독교 교리 핸드북>등 총 790종
대표분야 :기독교(개신교) 4위 (브랜드 지수 1,918,173점)
추천도서 :<소비사회를 사는 그리스도인>
“기도는 사회적 정치적 행위”라는 말에 팍 꽂혔다. 
역사와 문화, 일상의 소비에서 반문화적 삶으로 드러나지 않는 신앙은 가짜다. 
돈과 상품이 최고 신(우상)으로 등극하여 인간 영혼과 사회를 온통 ‘상품 형식’으로 비인간화한 극도의 자본주의 소비사회에서, 
참된 자아와 인격적 관계와 사랑의 공동체라는 ‘인격 형식’을 재형성하라고 도전하는 책이다. 사회적 저항의 영성이자 예언자적 혁명 선언으로 읽었다.

신현기(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