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동탄점] 서가 단면도
(0)

전 세계 100만 독자가 사랑한 고든 맥도날드 대표작 완결판. 쫓겨다니는 삶에 대한 근본적 해결책으로 내면세계의 질서를 강조하는 이 책은 국내에서 1990년 초판을 선보인 이래 40만 부 가량 판매된 스테디셀러다. 이번 확대개정판에서는 78세 일생을 회고하며 좀더 개인적이고 자전적인 내용을 추가해 영적 거장의 내밀한 이야기와 함께 한층 더 깊어진 통찰을 선사한다.

분주한 현대인을 위한 근본적 해결책으로 내면세계의 질서를 강조한다. 변화된 삶은 내면세계로부터 시작하며 하나님과의 사귐을 통해 하나님의 질서를 경험할 수 있다는 말이다. 이를 위해 저자는 먼저 삶의 동기를 점검할 것을 제안한다. 이후 규모 있게 시간을 사용하고 영적인 힘과 지혜를 기르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한지 살펴보며, 쉼을 통해 내면의 활력을 되찾는 방법을 구체적이고도 실제적으로 안내해 준다.

김상복 (할렐루야교회 원로목사, WEA 회장)
: 누구나 경험하는 내적 갈등을 해부하고 정리해 주는 유익한 글이다. 자신의 적나라한 모습에 정직하게 대면하고 내면생활을 정돈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김영봉 (와싱톤사귐의교회 담임목사, 《사귐의 기도》(IVP) 저자)
: 내가 걷고 싶은 길에서 몇 걸음 앞서 걷고 있는 사람을 만나는 것은 행복한 일이다. 그 길에서 만나는 위험과 유혹 그리고 기쁨과 보람을 진솔하게 말해 주는 사람을 만난다면 더욱 감사한 일이다. 이 책은 첫 출간 이래 많은 이들의 영적 길잡이 역할을 해 왔다. 이제 78세에 이른 저자는 마지막 개정판을 내면서 지금도 내면세계의 질서와 영적 성장을 위해 날마다 씨름하고 있다고 고백한다. 그것은 어느 순간에 완성되는 것이 아니라 매일 새롭게 시작해야 하는 매일의 과제이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더욱 귀 기울이며 고개 숙일 수밖에 없다.
옥한흠 (전 한국목회자협의회 회장, 전 사랑의교회 원로목사)
: 교회와 나라의 진정한 개혁은 우리 내면의 개혁에서 시작된다. 본서는 바쁘고 성취 지향적인 문화에 함몰되기 쉬운 오늘날 한국 교회의 성도들을 일깨워 하나님의 진정한 부르심을 듣게 해주는 탁월한 책이다. 제자훈련의 필독서로 기쁘게 추천한다.
이찬수 (분당우리교회 담임목사)
: 수많은 이들의 인생을 바꾼 책으로 손꼽히는 『내면세계의 질서와 영적 성장』의 재탄생을 축하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읽을 때마다 새로운 감동과 도전을 안겨 주는 이 책은 이번 판에 노년의 지혜가 추가되어 더욱 풍성해졌다. 이 책을 통해 내면을 재정비하여 부르심에 더욱 충실한 삶을 살기를 바란다.
: 역시 고든 맥도날드다! ‘무엇이 당신을 움직이는가? 추구해 온 모든 것이 사라졌을 때 어떻게 할 것인가?’라는 따끔한 질문에 ‘내면의 질서가 없으면 외부의 버팀목이 사라졌을 때 모든 것이 붕괴하고 만다!’라고 명쾌하게 답해 준다.
요즘 도처에서 나로 살아도 충분하다고, 나답게 살기로 결심하라고 부추긴다. 그런데 ‘나’는 대체 누구란 말인가? 내면의 질서 없이 늘 쫓겨다니거나 외부의 평가에 휘둘린다면 ‘나’의 삶과 영혼은 머지않아 텅 비어 버릴 거라고 저자는 말한다. 지혜로운 어른이자 신앙의 선배와 마주 앉아 충분히 대화한 이 기분, 여러분도 느껴 보시길 진심으로 바란다.
홍정길 (전 남서울은혜교회 원로목사, 현 남북나눔운동 회장)
: 한국 IVP가 펴낸 책들 가운데 가장 뛰어난 책으로, 성도들의 내면세계에 질서를 잡아 주는 보기 드문 책이다.
화종부 (남서울교회 담임목사)
: 훌륭한 지도자와 성도의 등장이 어느 때보다 절실한 오늘날 조국 교회를 향하여 이 책은 우리의 가장 깊은 곳인 마음과 영혼을 먼저 가꾸라고 가르친다. 내면세계의 질서를 회복할 때 하나님의 질서를 삶에서 경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귀한 책이 많은 사람들의 삶과 사역을 바꾸고, 영적인 깊이를 더하여 신실한 주님의 일꾼을 일으켜 세우는 복된 도구로 사용될 것을 믿어 의심치 않기에 강력히 추천하는 바이다.
: 고든 맥도날드는 명료한 단순성과 예언자적 이상을 가지고 사유하며, 사업가의 철저한 현실성을 가지고 글을 쓰지만, 마음속 깊이 긍휼 어린 목자의 심정을 지녔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그 자신이 전하는 메시지에 부합된 삶을 살아낸다는 점이다. 나처럼 내면세계에 질서가 필요한 모든 사람에게 열렬히 이 책을 추천한다.

최근작 :<무너진 세계를 재건하라>,<인생의 궤도를 수정할 때>,<내면 세계의 질서와 영적 성장> … 총 10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외국어대 불어과를 졸업하고, 2003년 현재 케냐 나이로비에서 국제기독유치원을 운영하며 사역하고 있다.
최근작 : … 총 2종 (모두보기)

IVP   
최근작 :<슬기로운 신학 독서>,<모든 사람을 위한 신약의 구약 사용 안내서>,<기독교 교리 핸드북>등 총 790종
대표분야 :기독교(개신교) 4위 (브랜드 지수 1,918,421점)
추천도서 :<소비사회를 사는 그리스도인>
“기도는 사회적 정치적 행위”라는 말에 팍 꽂혔다. 
역사와 문화, 일상의 소비에서 반문화적 삶으로 드러나지 않는 신앙은 가짜다. 
돈과 상품이 최고 신(우상)으로 등극하여 인간 영혼과 사회를 온통 ‘상품 형식’으로 비인간화한 극도의 자본주의 소비사회에서, 
참된 자아와 인격적 관계와 사랑의 공동체라는 ‘인격 형식’을 재형성하라고 도전하는 책이다. 사회적 저항의 영성이자 예언자적 혁명 선언으로 읽었다.

신현기(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