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현대 기독교 지성을 대표하는 복음주의자이자 신학자이자 저술가인 존 스토트 회고록. 전 세계에 흩어져 있는 친구들이 들려주는, 이전 책 존 스토트의 전기에서 볼 수 없었던 존 스토트의 사적이고 개인적인 이야기들이 대거 수록되어 있다. 그의 친인척과 사역 동료들, 평생 손발이 되어 주었던 개인 비서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친구들의 증언이 담긴 이 책에서, 우리는 성경에 대한 그의 헌신과 복음주의에 대한 열정, 국제적 리더십, 인간과 자연에 대한 사랑이 실제로 얼마나 놀라운 것이었는지를 생생하게 확인하고, 인간 존 스토트와 그가 남긴 유산을 새로운 차원에서 돌아보게 될 것이다.

하용조 (온누리교회 담임목사)
: 하루는 강의가 끝나고 로비에 진열해 놓은 책을 보고 있는데 존 스토트 목사님이 나타나 ‘러브레터’라며 깨끗한 봉투 하나를 건네셨다. 겉에 ‘브라더 하’(Brother Hah)라고 쓰인 걸 보니 통지서는 아니었다. 봉투에는 짧은 편지와 함께 50파운드가 들어 있었다. “공부하느라 고생이 많죠? 이 돈은 제가 쓴 책의 저작료입니다. 책을 사서 보는 데 쓰세요.” 존 스토트 목사님은 이미 자리를 떠난 후였지만 나는 한참 동안 그 자리에 멍하니 서 있었다.
홍정길 (전 남서울은혜교회 원로목사, 현 남북나눔운동 회장)
: 사람은 방법이나 이론을 만들지만 하나님은 사람을 만드신다. 하나님이 만드신 사람 존 스토트. 그는 좌로나 우로 치우치지 않고 언제나 하나님이 명하신 것에 관심을 두었다. 극단으로 치닫는 이 시대에 존 스토트의 생애와 그의 소신이 모든 그리스도인의 삶에 지침이 되길 바란다.
이동원 (지구촌교회원로목사, 지구촌 미니스트리 네트워크 대표)
: 이 시대를 사는 그리스도인은 존 스토트에게 빚을 지고 있다. 그는 그리스도를 따르는 신실한 종으로서, 균형 잡힌 안목으로 주님과 세상을 바라보도록 촉구하는 하나님의 선물이다.
옥한흠 (전 한국목회자협의회 회장, 전 사랑의교회 원로목사)
: 그는 탁월한 설교자일 뿐 아니라 말씀을 충성스럽게 살아낸 진정한 제자였다.

최근작 :<전도서, 당혹스러운 세상에서 믿음을 묻다>,<회복하시는 하나님>,<이것이 너희 신이다> … 총 13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하나님 어디 계십니까>,<크리스천이 속 편하게 사는법> … 총 270종 (모두보기)
소개 :휠체어 장애인이다. 그에게 번역은 하나님이 주신 소명이자 목회이며 일이다. 신학교를 졸업한 1993년부터 지금까지 번역으로 이 땅의 그리스도인과 교회를 섬기며 160여 권을 우리말로 옮겼다. 목회자가 70세에 은퇴하듯, 하나님께서 하락하시면 70세까지 곁눈질하지 않고 오롯이 번역만 하다가 은퇴하고픈 소망을 안고 추풍령 경상북도 김천에서 아내와 함께 살아가고 있다.
최근작 :<말씀이 한국이 오시다 3:서간편> … 총 86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IVP 편집부에서 일했다. 옮긴 책으로는 『영혼을 세우는 관계의 공동체』 『리더는 무엇으로 사는가』 『예수와 함께 걷는 삶』 『일곱 문장으로 읽는 구약』 『자유』 『이는 내 사랑하는 자요』 『영성을 살다』(이상 IVP) 등이 있다.
최근작 :<스포츠 마케팅>,<119 레크리에이션 이론 및 실제>,<레크리에이션대백과> … 총 67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 서양사학과를 졸업했다. 연세대학교 대학원에서 신학을 공부했으며(Th.M.), 지금은 미국 에모리대학교에서 M.Div. 과정 중에 있다. 역서로는 「오두막에서 만난 하나님」(살림), 「분별의 기술」(사랑플러스) 등이 있다.
최근작 : … 총 10종 (모두보기)
소개 :영성, 인문학 분야의 출판 편집, 기획, 번역을 하고 있으며 현재 옐로브릭 출판사를 운영하고 있다. 번역한 책으로 《성경적 여성으로 살아 본 1년》(비아토르) 등이 있다.
최근작 :<번역과 반역의 갈래에서>,<쉼> … 총 97종 (모두보기)
소개 :번역이 생업인 전업 번역자다. 지금까지 《성서의 역사》, 《바울 평전》, 《신약 성경과 그 세계》(근간) (이상 비아토르), 《두 지평》, 《1세기 기독교와 도시 문화》(이상 IVP), 《바울과 팔레스타인 유대교》(알맹e), 《바울의 종말론》(좋은씨앗), 《기독교, 그 위험한 사상의 역사》(국제제자훈련원) 등 60여 권을 번역했으며, 《번역과 반역의 갈래에서(》새물결플러스)를 저술했다.
최근작 :<아침마다 새로우니>,<묵상하는 삶> … 총 520종 (모두보기)
소개 :《팀 켈러의 용서를 배우다》, 《C. S. 루이스의 문장들》, 《예수의 길》, 《하나님의 임재 연습》, 《팀 켈러의 탕부 하나님》 등 다수의 책을 번역한 전문번역가다. 서강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골든게이트침례신학교에서 교육학(M.A.)을, 트리니티복음주의신학교에서 상담학(M.A.)을 전공했다.

IVP   
최근작 :<슬기로운 신학 독서>,<모든 사람을 위한 신약의 구약 사용 안내서>,<기독교 교리 핸드북>등 총 790종
대표분야 :기독교(개신교) 4위 (브랜드 지수 1,918,421점)
추천도서 :<소비사회를 사는 그리스도인>
“기도는 사회적 정치적 행위”라는 말에 팍 꽂혔다. 
역사와 문화, 일상의 소비에서 반문화적 삶으로 드러나지 않는 신앙은 가짜다. 
돈과 상품이 최고 신(우상)으로 등극하여 인간 영혼과 사회를 온통 ‘상품 형식’으로 비인간화한 극도의 자본주의 소비사회에서, 
참된 자아와 인격적 관계와 사랑의 공동체라는 ‘인격 형식’을 재형성하라고 도전하는 책이다. 사회적 저항의 영성이자 예언자적 혁명 선언으로 읽었다.

신현기(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