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잠이 오지 않는 밤에는 재미있는 이야기만큼 좋은 것이 없다. 오늘 들을 이야기는 둥근 행성에서 당근을 먹고 사는 아주 아주 커다란 토끼 이야기였다. 그런데 이야기를 듣는 아이는 뭔가 말하고 싶어 입이 간질간질하다. “그럼 네가 이야기해 봐.”라는 말이 끝나기가 무섭게 아이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엉뚱한 상상을 펼쳐 어디에서도 들어 본 적 없는 재미있는 이야기를 술술 풀어내는데….

최근작 :<분홍고래 용기 그림책 시리즈 세트 - 전6권>,<보통의 마시멜로>,<있잖아, 커다란 토끼가…> … 총 16종 (모두보기)
소개 :뉴욕에서 살고 있어요. 에즈라 잭 키츠 아너상을 수상하였고 <뉴욕 타임스>에서 그의 책을 완벽하다고 소개했어요. 이야기하고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하는 아빠이기도 합니다.
최근작 :<두루두루 창조 이야기>,<두근두근 변신 이야기>,<요모조모 자연 이야기> … 총 435종 (모두보기)
인터뷰 :책으로 나만의 친구를 만들어요 - 2001.11.16
SNS ://twitter.com/exkur
소개 :서울대학교에서 독문학을 전공하고 동대학원에서 ‘독일 아동 및 청소년 아동 문학 연구’라는 논문으로 문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독일 프랑크푸르트대학에서 독일 판타지 아동 청소년 문학을 주제로 박사 후 연구를 했다. 옮긴 책으로 《폭풍이 지나가고》 《교실 뒤의 소년》 《소리 내어 말하지 않아도》 《미움을 파는 고슴도치》 《행복한 청소부》 《책 먹는 여우》 《빨간 나무》 《이너 시티 이야기》 《마녀 사냥》 등이 있고, 평론집으로 《우리들의 타화상》이 있다.



있잖아, 옛날 옛날에 커다란 토끼가 살았는데…
잠이 오지 않는 밤에는 재미있는 이야기만큼 좋은 것이 없지요. 오늘 들을 이야기는 둥근 행성에서 당근을 먹고 사는 아주 아주 커다란 토끼 이야기예요. 그런데 이야기를 듣는 아이는 뭔가 말하고 싶어 입이 간질간질한 것 같네요. “그럼 네가 이야기해 봐.”라는 말이 끝나기가 무섭게 아이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엉뚱한 상상을 펼쳐 어디에서도 들어 본 적 없는 재미있는 이야기를 술술 풀어냅니다.
『있잖아, 커다란 토끼가……』는 책을 덮고 나서 더 많은 이야기가 시작되는 즐거운 그림책입니다. 재미있는 이야기에 눈을 반짝이는 아이들은 모두 타고난 이야기꾼들이지요. “옛날 옛날에……”로 시작한 이야기는 과연 어디까지 가게 될까요? 이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끝나는 것이 아쉽다면 마지막 페이지를 자세히 살펴보세요. 이야기에 나오는 모든 것들을 다시 찾아보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