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상처 입은 이들에게 그리스도는 그분을 믿는 모든 이들과 항상 함께한다는 희망을 전하고, 각기 다른 어려움에 처한 가정의 상처를 돌보아야 한다는 사목의 필요성을 강조한 책이다. 저자 디오니지 테타만치 추기경은 카를로 마리아 마르티니 추기경의 뒤를 이어 밀라노대교구를 이끈 분이다.

그는 사제직을 수행하면서 어려움에 처한 여러 가정과 많은 부부를 만나며 각기 다양한 상황 속에서 상처 입은 그들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했던 고찰을 이 책에 담았다. 저자는 어렵고 힘든 상황 속에 있는 이들을 위한 사목이 필요하다고 힘주어 말한다.

추천사 … 5
머리말 … 8
Ⅰ. 여전히 계속되는 물음 … 18
Ⅱ. 프란치스코 교황님의 기내 기자 회견 … 30
Ⅲ. 고통과 희망 사이에서 교회를 향한 질문들 … 45
Ⅳ. 우리 모두가 알고 있어야 할 교회의 대답과 입장 … 54
Ⅴ. 그리스도와 교회의 마음과 조화를 이루면서 지평을 확대하기 … 63
Ⅵ. 교회 안에 있는가, 교회 밖에 있는가? … 72
Ⅶ. 믿음의 여정을 지속하기 위해서 … 83
Ⅷ. 베네딕토 16세 교황님의 가르침 _ 배워야 할 고통 … 102
Ⅸ. 가정에 관한 세계주교대의원회의 … 113
Ⅹ. 하느님께서 맺어 주신 것을 사람이 갈라놓아서는 안 된다 … 122
Ⅺ. 상처 입은 가정을 위한 교회의 새로운 가르침은 가능한 것인가? … 139
결론 자비 _ 하느님의 휴식과 기쁨 … 146

최근작 :<상처 입은 가정을 위한 자비의 복음>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태어났다. 로마 교황청립 그레고리오 대학교에서 신학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1957년에 사제품을 받았다. 1995년에 제노바 대교구장이 되었으며 1998년에 추기경으로 서임되었다. 카를로 마리아 마르티니 추기경의 뒤를 이어 2002년에 밀라노 대교구장에 임명되었다.
최근작 :<공관복음서와 사도행전>,<역사서>,<모세오경> … 총 2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소개 :전주교구 사제. 2011년 사제품을 받았다. 2010년 광주가톨릭대학교에서 성서 신학 석사 학위를 받았고, 2017년 교황청립 살레시오 대학교에서 교리 교육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