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강남점] 서가 단면도
(0)

자신을 긍정적인 눈으로 바라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조금 부족하고 모자라도 스스로를 사랑할 수 있는 힘이 있다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텐데 우리는 좋은 점보다 못난 점에 더욱 집중하게 된다. 그래서 자신의 모습을 비관하기도 하고 남을 비판하기도 한다. 『나는 돌입니다』는 남들보다 못생긴 외모 때문에 자존감을 갖기 힘들었던 바위가 자신을 받아들이고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를 따뜻하게 담았다.

첫 그림책을 펴낸 송지영 그림작가의 따듯한 그림과, 그림책과 아동청소년문학을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이경혜 작가의 글은 바위의 상실감과 성장을 밀도 높게 그려내 글과 그림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색연필의 섬세함과 아크릴 물감의 강직함으로 때로는 부드럽게 때로는 강렬하게 묘사된 장면들은 바위의 이야기에 더욱 몰입하고 귀 기울이게 해준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국일보 2019년 10월 24일자 '새책'

최근작 :<2024 초등 필수 4학년 국어 + 사회 + 과학 필독서 세트 - 전12권>,<2024 초등 필수 4학년 국어 필독서 세트 - 전4권>,<[큰글자도서] 어느 날 일기를 쓰기 시작했다> … 총 296종 (모두보기)
소개 :어렸을 때 친구들과 어울리지 못한 채 어두운 골방에 들어가 책을 읽고 공상에 빠지던 시간이 있었습니다. 그때 가장 친했던 존재는 개와 고양이였어요. 그래서 이 책을 우리 말로 옮기는 일에 더욱 빠져들었습니다. 그림책 『행복한 학교』 『새를 사랑한 새장』 『안 잘래』 『안 먹을래』 『나는 돌입니다』에 글을 썼고, 『나는…』 『에드워드 호퍼, 자신만의 세상을 그리다』 『가벼운 공주』 『형제의 숲』 등 많은 책을 우리말로 옮겼습니다.
최근작 :
소개 :내가 무척 초라해 보이던 그런 날들이 있었습니다. 내가 싫어서 다른 내가 되고 싶어지는 그런 날 이 이야기를 시작했습니다. 달라지고 싶던 바위처럼 그림을 그리고 이야기를 만들며 나를 찾아가고 있습니다. 대학에서 미술을 전공하고 꼭두일러스트에서 공부했습니다.

문학과지성사   
최근작 :<개구리 남자>,<우리, 함께 걸을까?>,<누군가를 이토록 사랑한 적>등 총 1,920종
대표분야 :한국시 1위 (브랜드 지수 1,814,338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6위 (브랜드 지수 969,019점), 철학 일반 10위 (브랜드 지수 80,62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