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전은행점] 서가 단면도
(0)

대산세계문학총서 150권. 수많은 이명(異名)으로 시, 소설, 희곡 등 다양한 원고를 남기고 떠난 포르투갈 최고의 천재 시인 페르난두 페소아. 한국 독자들에게는 산문집 <불안의 책>으로 널리 알려졌지만, 페소아는 여덟 살부터 시를 쓰기 시작하여 70개가 넘는 이명으로 수많은 시를 남긴 시인이었다. 그중 페소아가 본명으로 쓴 시 81편을 엮은 시선집 <내가 얼마나 많은 영혼을 가졌는지>이 문학과지성사에서 출간되었다.

페소아 사후 발견된 트렁크에는 수만 장의 유고가 들어 있었는데, 그중 <시가집Cancioneiro>은 페소아가 생전에 출간하지는 못했으나 직접 제목을 정하고 출판을 계획한 몇 안 되는 책 중 하나이다. 이 책 <내가 얼마나 많은 영혼을 가졌는지>는 포르투갈 포르투 대학교에서 문학을 공부하고 한국에 지속적으로 페소아를 소개해온 글.그림 작가 김한민이 페소아 사후에 그의 구상안을 토대로 엮은 <시가집> 판본들을 참고해 대표작들을 추려 번역하고, 표지 그림도 직접 그린 책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경향신문 2018년 10월 16일자
 - 한국일보 2018년 10월 9일자

최근작 :<모든 슬픔이 사라진다>,<밤을 채우는 감각들>,<불안의 책 (10주년 기념 리커버 특별판)> … 총 38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탈인간 선언>,<[큰글자도서] 아무튼, 비건>,<괴물 치과> … 총 47종 (모두보기)
소개 :작가. 《착한 척은 지겨워》 《비수기의 전문가들》 등의 그림소설과 《아무튼, 비건》 《페소아》 등의 에세이를 썼다.
기후/생태 이슈를 다루는 창작집단 ‘이동시’의 일원이고, 리스본 고등사회과학연구소(ISCTE)에서 아마존 원주민 공동체 관련 연구를 하고 있다.
www.hanmin.me

문학과지성사   
최근작 :<개구리 남자>,<우리, 함께 걸을까?>,<누군가를 이토록 사랑한 적>등 총 1,920종
대표분야 :한국시 1위 (브랜드 지수 1,814,338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6위 (브랜드 지수 969,019점), 철학 일반 10위 (브랜드 지수 80,62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