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문지아이들 시리즈. 자신이 발을 디디고 있는 자연의 생태와 변화에 늘 귀 기울이고 그 안에 담긴 생명의 소중함을 노래해 온 안학수 시인의 동시집이다. 시인의 시어는 자연을 찬양하는 아름다운 미사여구 대신 담백하고 솔직하게 자연과 사람을 관찰하고 담담한 듯 따뜻한 목소리를 담고 있다. 그 노래는 익숙한 것들조차 새롭게 보이게 하는 힘을 갖고 있다.

특히 작고 여리고 홀로이고 쓸쓸한 존재를 향한 지극한 마음을 버리지 않고 시에 정성스레 투영한다. 무심하게 지나쳐 버려도 누구 하나 뭐라 하지 않을 것 같은 대상도 시인의 눈에는 나름의 역사와 생명과 근원이 보이기 때문일 것이다. 그런 눈으로 바라본 세상은 얼마나 조화롭고 아름답고 살 만한 세상일지 시를 감상하며 곱씹어 생각하게 한다. 그리고 우리도 그 대상을 사랑의 눈으로 바라보게 된다.

수상 :2013년 권정생문학상
최근작 :<소설로 읽는 한국여성사 2 : 근세 현대 편>,<그림자를 벗는 꽃 2>,<그림자를 벗는 꽃 3> … 총 19종 (모두보기)
소개 :1993년 대전일보 신춘문예 동시 부문 당선. 대일문학상 수상. 장편소설 『하늘까지 75센티미터』· 『그림자를 벗는 꽃』 등 출간.
최근작 :<탄소가 기후 위기랑 무슨 상관이야>,<따로 또 같이>,<거북이마을의 별난 참새 총각> … 총 72종 (모두보기)
소개 :

문학과지성사   
최근작 :<밤의, 소설가>,<서 있는 여성의 누드/황홀>,<마은의 가게>등 총 1,923종
대표분야 :한국시 1위 (브랜드 지수 1,809,308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6위 (브랜드 지수 968,260점), 철학 일반 10위 (브랜드 지수 80,54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