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대산세계문학총서 137권. <테스>, <무명의 주드> 등 19세기 영국의 인습과 편협한 종교.제도를 비판하고, 빅토리아 시대의 통념에서 벗어난 파격적인 도덕관을 보여주는 작품으로 당대인의 사랑과 비난을 동시에 받았던 영국의 대문호 토머스 하디의 중기 대작이다.

산업혁명 이후 근대화의 거센 파고가 밀려와 기존의 개인적 삶과 사회적 양식이 바탕부터 흔들리기 시작한 19세기 영국, 문학이 사회를 바꿀 수 있다는 믿음을 가졌던 빅토리아 시대의 작가들은 소설로써 사회 모순과 인습을 타파하고 인간성을 계도하고자 했다.

토머스 하디 역시 초기부터 시대적 관행과 어긋나는 다소 파격적인 성향을 보인다. 그러나 첫 작품 <가난한 남자와 귀부인>은 정치적 논란을 일으킬 것이라는 이유로 끝내 출간되지 못했고, 이후 당시의 사회적 풍조와 전통적 기대에 부응하는 소설을 쓰면서 소설가로서 좋은 평판을 쌓아나간다. 그러던 토머스 하디가 당시 문학의 일반적 분위기와 관행에서 벗어나 사회와 인습에 대한 비판적인 글쓰기로 방향을 틀기 시작한 시기에 쓴 작품이 이 <캐스터브리지의 시장>이다.

작가 서문
캐스터브리지의 시장

옮긴이 해설 _ 저항하지 못한 운명적 응징
작가 연보
기획의 말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6년 8월 5일자 '문학 새책'

최근작 :<원서발췌 더버빌가의 테스>,<[큰글자책] 원서발췌 더버빌가의 테스>,<걷기의 즐거움> … 총 251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 법과대학을 졸업하고 미국 스탠퍼드 대학교에서 경영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행정고등고시에 합격하여 경제부처 공무원으로 27년간 일했으며, 기업전략 연구/자문회사를 10년간 경영했다. 현실 세계의 닫힌 영역을 허물고 타인에 대한 이해를 확장하는 문학의 힘을 믿으며 뒤늦게 문학 번역에 참여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레일라 아부렐라의『번역사』가 있다.

문학과지성사   
최근작 :<개구리 남자>,<우리, 함께 걸을까?>,<누군가를 이토록 사랑한 적>등 총 1,920종
대표분야 :한국시 1위 (브랜드 지수 1,814,338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6위 (브랜드 지수 969,019점), 철학 일반 10위 (브랜드 지수 80,62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