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2000년부터 출간되었던 <비빔툰>을 새롭게 펴냈다. 흑백이었던 본문에 컬러를 입히고, 표지와 본문구성도 새롭게했다. 그간 시리즈에서 보여준 정보통 가족의 일상을 한결같은 유머와 따뜻함으로 고스란히 담아낸 시리즈를 만날 수 있다.

주인공 정보통과 생활미 부부는 일상 속에서 우리의 친구, 가족처럼 흔히 만날 수 있는 보통사람들이다. 만남, 결혼, 육아를 통해 점점 더 견고해지는 가족의 정을 때로는 웃음 넘치는, 때로는 감동적인 에피소드를 통해 보여준다.

: 나는 신문 지면에 '정보통'이 보이지 않으면 홍승우의 휴가가 빨리 끝나기를 기다리는 모진 독자이다. 그의 만화는 무엇보다 어깨에 힘이 들어가 있지 않아 재미있다. 자기의 느낌과 생각을 강요하지도, 읽는 이를 성급하게 가르치려 하지도 않으므로 독자의 눈높이에 딱 맞는다. 그처럼 있는 그대로의 삶을 그리기가 얼마나 힘든 일인지, 인생의 허위와 틀을 깨려고 노력하는 작가들은 잘 알 것이다.

또한 그의 그림 표현은 무척 실감이 나고 자연스럽다. 따뜻함이라는 뻔한 주제를 낯간지럽지 않고 또 상투적이지 않게 그려내는 건 쉬운 일이 아니다. 누구나 다 아는 평범하고 사소한 일상, 거기에서 인간에 대한 따뜻한 해석을 이끌어내는 그의 만화 속에는 날카로운 통찰과 뜨거운 사랑이 함께 들어있는 듯하다. - 은희경 소설가
: 만화가를 비롯해 모든 작가들이 꿈이 있다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작품을 보아주고, 이해해주고, 사랑해주는 것이 아닐까? 그런 점에서 홍승우는 만화 작가로서 대단한 성공을 이루었다. 그의 만화에는 도대체 조작된 웃음이 없다. 그건 현실의 이야기, 자신과 가족들의 이야기가 만화화되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솔직한 이야기라고 해서 항상 사람들의 공감을 얻을 수는 없을 텐데... 그럼에도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것은 학창 시절, 아니 더 어린 시절부터 부단히 노력해온 '재미있는 이야기하기'에 충실한 그의 작가 정신 때문일 것이다.
- 이우일 만화가
: 우리 가족이 '비빔툰'의 애독자가 된 사연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전국학교도서관담당교사모임
 - 전국학교도서관담당교사모임 선정 좋은 만화 '사랑/가족'

최근작 :<OLD 올드>,<잊을 수 없는 밥 한 그릇>,<이그너벨 박사의 과학실험 대소동 4> … 총 118종 (모두보기)
SNS :http://twitter.com/bibimtoonist
소개 :

문학과지성사   
최근작 :<개구리 남자>,<우리, 함께 걸을까?>,<누군가를 이토록 사랑한 적>등 총 1,921종
대표분야 :한국시 1위 (브랜드 지수 1,813,547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6위 (브랜드 지수 968,917점), 철학 일반 10위 (브랜드 지수 80,61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