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1994년 <같은 무덤의 너구리>로 제14회 요코미조세이시 미스터리 대상을 수상한 일본의 추리소설가 가스미 류이치의 추리소설. 개를 좋아하는 추리 작가가 개를 주인공으로 등장시킨 본격적인 개 추리소설이다. 약 20마리의 등장견들이 대활약을 펼친다.

어느날 애로우와 본타 등이 살고 있는 프라다 마을에 이상한 사건이 일어난다. 마을의 영웅적인 개였던 레노의 동상 앞에 심겨진 우엉이 발견 되었다. 작은 사건이었지만, 하필 왜 레노의 동상 앞에서 일어난 이유와 왜 우엉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생겨나고, 애로우는 본타에게서 의뢰를 받고 조사에 착수한다.

최근작 : … 총 23종 (모두보기)
소개 :1959년생으로, 오카야마 현에서 태어났다. 와세다 대학교를 졸업 후, 영화사에 재직하던 중 1994년에 《같은 무덤의 너구리》로 제14회 요코미조세이시 미스터리 대상에 입선하며 작가로 데뷔한다. 그 후 본격적인 수수께끼 풀이 책을 핵으로 하여, 동물과 열차, 영화 등 다양한 모티브와 지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스터리를 발표하고 있다. 주요 작품으로 《스팀타이거의 사주(死走)》《물고기 관棺》《석양은 돌아온다》 등이 있다.
최근작 :<[큰글자도서] 스타벅스 일기>,<스타벅스 일기>,<어느 날 마음속에 나무를 심었다> … 총 359종 (모두보기)
소개 :일본 문학 번역가. 에세이스트.
지은 책으로 『스타벅스 일기』 『번역에 살고 죽고』 『귀찮지만 행복해볼까』 『혼자여서 좋은 직업』 『어느 날 마음속에 나무를 심었다』가 있으며, 옮긴 책으로 『달팽이 식당』 『카모메 식당』 『시드니!』 『애도하는 사람』 『빵가게 재습격』 『반딧불이』 『샐러드를 좋아하는 사자』 『저녁 무렵에 면도하기』 『종이달』 『배를 엮다』 『누구』 『후와 후와』 『츠바키 문구점』 『반짝반짝 공화국』 『라이온의 간식』 『숙명』 『무라카미 T』 등이 있다.

권남희 (옮긴이)의 말
개를 좋아하는 추리 작가가 개를 주인공으로 등장시킨
세계 최초 본격 개 추리소설!!

애로우와 본타(마치 셜록 홈즈와 왓슨 군 같은 이 둘의 멋진 콤비),
그리고 G8가 펼치는 견공들의 대활약.
리드줄에 묶여 있는 몸인 견공들이 줄줄이 엮인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는 과정은 감탄스럽기 그지없습니다.

각 견종들의 특징과 개성을 잘 살린 작가의 관찰력과 개에 대한 애정이
참으로 존경스러울 따름입니다.

작업을 마치고 나니 혹시 우리 나무(시추, ♀)도 내가 잠든 사이
동네 개들과 탐정놀이를 하고 오는 건 아닐까 하는 걱정이 되더군요(웃음).

성안북스   
최근작 :<뇌박사 박주홍의 뇌졸중 이야기>,<아이가 최고의 스승이었다>,<고양이 종이접기 & 컬러링북>등 총 89종
대표분야 :뜨개질/퀼트/십자수/바느질 39위 (브랜드 지수 2,52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