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당야탑점] 서가 단면도
(0)

『프렌즈 런던』2018~2019년 최신판. 런던의 핵심 6개 구역을 전격 해부했다. 런던의 중심인 웨스트 엔드와 템스강을 마주보고 있는 떠오르는 문화 지역 사우스뱅크, 런던의 시초가 되는 시티와 최근 개발이 이루어지고 있는 서더크 등 오랜 기간 동안 런던을 여행한 작가들의 경험을 토대로 런던을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구분했다. 이뿐만 아니라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 줄 근교 5개 지역을 추가로 소개한다.

또한 짧은 기간이라도 런더너처럼 여행하고 싶은 여행자를 위한 ‘핵심 1일 코스’부터 런던을 심도 있게 느끼고 싶은 여행자를 위한 ‘런던 7일 코스’까지 총 6개의 일정별 코스를 제시했다. 일정별 코스들은 모두 반드시 가야할 명소를 기준으로 해 여행자의 시간을 절약하면서 런던을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뿐만 아니라 테마별로 2개 코스도 제시한다. ‘템스강 따라 걷기’는 템스강을 따라 걸으며 강변에 자리한 랜드마크를 하나씩 구경하고, 시원한 강바람과 함께 런던의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계획했다. ‘런던 건축 여행’은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런던의 건축물들을 중심으로 도시 곳곳에 숨어 있는 훌륭한 건축물을 하나씩 찾아다닐 수 있도록 했다.

최근작 :<프렌즈 캐나다 : 밴쿠버·토론토·몬트리올·퀘벡·로키>,<프렌즈 미국 동부 : 뉴욕·워싱턴 DC·보스턴·시카고>,<프렌즈 런던>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캐나다에 살며 신의 선물 같은 자연 속에서 풍요롭고 평화롭게 살아가는 그 나라의 사람들을 참 부러워했다. 여름에는 블루베리를 따러 가고 겨울에는 가까운 산으로 스키를 타러 다니는 일이 특별한 이벤트가 아닌 캐나다라는 곳이 너무 궁금해 여행도 많이 다녔다. 서쪽 끝 밴쿠버섬에서 동쪽 끝 프린스 에드워드섬까지 다녀왔을 때는 나라의 규모를 새삼 실감하기도 했다.
부족하지만 이 책이 캐나다 여행을 앞둔 사람들에게 유용한 길잡이가 돼 내가 봤던 멋진 모습이 전해지길 바란다. 저서(공저)로 〈프렌즈 런던〉 〈프렌즈 미국 동부〉가 있다.
최근작 :<프렌즈 런던>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 초년생부터 시작된 유럽여행을 계기로 배낭여행 전문 여행사에서 근무하는 동안 수차례 유럽 출장과 여행을 다녀왔다. 수년간 도쿄와 베이징에서 거주하며 유학원에 근무했고 최근에는 틈틈이 런던을 오가며 숨은 스폿들을 찾고 있다. (사)한국디지털사진가협회 회원으로 활동 중이다.
최근작 :<팔로우 동유럽>,<리얼 독일>,<프렌즈 뉴욕> … 총 47종 (모두보기)
소개 :학창 시절 유럽 배낭여행을 시작으로 유럽에 심취되어 방학과 휴가 때마다 틈틈이 유럽을 다니다 여행 작가의 길로 들어섰다. 현재는 유럽과 미국 지역을 중심으로 여행 가이드북을 집필하고 잡지에 글을 쓰며, 여행 관련된 강연과 다양한 웹 콘텐츠 작업을 하고 있다. 저서(공저 포함)로 《프렌즈 런던》, 《프렌즈 뉴욕》, 《프렌즈 미국 서부》, 《프렌즈 미국 동부》, 《프렌즈 캐나다》, 《스페인ㆍ포르투갈 100배 즐기기》, 《리얼 독일》 등이 있다.

중앙books(중앙북스)   
최근작 :<세상에서 가장 알기 쉬운 근육연결도감>,<프렌즈 하노이>,<역주행 고려사 : 고려거란전쟁 편>등 총 377종
대표분야 :다이어트 1위 (브랜드 지수 167,615점), 여행 2위 (브랜드 지수 394,987점), 인터넷 연재 만화 6위 (브랜드 지수 257,74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