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 1 유니티 게임 개발 오리엔테이션]
CHAPTER 01 유니티3D 엔진을 만나다 014
Chapter 02 게임 디자인이란 무엇인가? 030
Chapter 03 유니티 에디터와 3D 지형 설정 048
[PART 2 게임 제작 초급반]
CHAPTER 04 미소녀 액션 게임 1 - 3D 캐릭터 움직이기 066
CHAPTER 05 미소녀 액션 게임 2 - 공격, 필살기 121
CHAPTER 06 미소녀 액션 게임 3 - 체력 게이지, 몬스터(1) 164
CHAPTER 07 미소녀 액션 게임 3 - 체력 게이지, 몬스터(2) 186
CHAPTER 08 미소녀 액션 게임 4 - 슬라임 자동 생성 및 화면 효과 212
CHAPTER 09 C# 기본기 1 -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230
CHAPTER 10 C# 기본기 2 - 코루틴, 팝업 애니메이션 253
[PART 3 게임 제작 중급반]
Chapter 11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와 .NET을 활용한 C# API 서버 만들기 272
Chapter 12 클라우드 데이터베이스 서버 생성 및 관리하기 293
Chapter 13 미소녀 액션 게임 5 - 스테이지 관리 스크립트 StageController 313
Chapter 14 미소녀 액션 게임 6 - 어디서나 호출 가능한 팝업 모듈 개발 328
Chapter 15 페이스북 유니티 SDK 세팅하기 353
Chapter 16 데이터베이스 이해와 게임 데이터베이스 설계 379
Chapter 17 C# REST - API 구현 1 393
Chapter 18 C# REST - API 구현 2 413
Chapter 19 C# 서버와 게임 연동 442
Chapter 20 디자인 패턴 학습 및 적용 474
[PART 4 게임 제작 고급반]
Chapter 21 게임 로비 화면 만들기 504
Chapter 22 디자인 업그레이드와 길 찾기 기능 설정하기 538
Chapter 23 유니티 5 최신 기능 활용 - 메카님, 오디오, 타격 이펙트 571
Chapter 24 레벨업, 캐릭터 강화 시스템 구현하기 612
Chapter 25 한글 스크립트 관리 및 캐릭터 강화 기능 구현 629
Chapter 26 랭킹 화면 만들기 650
Chapter 27 모바일 게임 주요 지표와 데이터 기반 마케팅 680
Chapter 28 유니티 성능 최적화 701
Chapter 29 유니티 동영상 광고 붙이기 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