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오빠를 잃은 소녀는 어젯밤, 꿈을 꾸었다. 바다에서 오빠를 만나는 꿈이었다. 다음날 소녀는 아빠를 졸라 낚시를 간다. 아빠에게는 자신의 꿈을 말하지 않았다. 사실 오빠가 떠난 뒤 소녀는 아빠와 거의 말을 하지 않았다. 아빠에게 꿈 이야기를 해도, 아빠는 똑같은 대답을 할 것이다. 오빠는 돌아오지 않는다고.

가족을 잃은 상실감은 가족구성원도 갈라놓았다. 두 사람은 바다에서 오빠를 만나 집으로 데려온다. 하지만 아빠는 소녀에게 말한다. 우리는 더 이상 오빠와 함께할 수 없다고. 두 사람은 오빠의 환상을 통해 상처를 다독이며 다시 두 사람의 삶을 살아간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2021년 5월 29일자 '그림이 있는 도서관'

최근작 :<내가 기억할게>
소개 :노르웨이에서 출판 편집자이자 작가로 활동하고 있어요. 2004년 《배는 작아요 The boat is so small》로 데뷔한 뒤로 많은 책을 출간했어요.
최근작 :<Hullet 구멍> … 총 22종 (모두보기)
소개 :노르웨이 삽화가, 만화가 작가입니다. 어린이책에 그린 그림으로 2008년 볼로냐 라가치상을 수상했고, 2014년 국제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상 최종 후보에 오르는 등 다수의 수상 경력이 있습니다.
최근작 : … 총 249종 (모두보기)
소개 :고려대학교 영어교육학과를 졸업하고 어린이책을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는 《미술관에 간 윌리》, 《우리는 친구》, 《터널》, 《완벽해지고 싶어!》, 《찰스 디킨스》, 《폭풍우가 몰려와요》, 《밤의 일기》, 《짧은 하루 머나먼 길》, 《매일매일 안아 줄게》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