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산점] 서가 단면도
(0)

A.A 밀른의 <Winnie the Pooh 위니 더 푸>라는 동명의 동화가 원작인 애니메이션 [곰돌이 푸]는 1977년 월트 디즈니의 스튜디오에서 탄생하여 92년간 전 세계 아이들에게 행복을 전했다. 이후 여러 버전으로 재해석되며 큰 사랑을 받은 [곰돌이 푸]는 1990년대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디즈니 만화동산을 보며 자란 한국 독자들에게는 누구나 사랑할 수밖에 없는 추억의 친구이기도 하다.

그 시절의 아이들이 어른이 된 지금에는 곰돌이 푸가 삶에 관한 명대사로 다시금 회자되고 있다. 그 속에는 언뜻 단순하고 두루뭉술해 보이지만 삶의 방식에 관한 확고한(?) 곰돌이 푸만의 룰이 있다. "일단 한숨 자고 시작하자." "기분이 우울해질 것 같아도 걱정하지 마. 그냥 배가 고픈 걸지도 몰라." "사람들은 불가능한 것은 없다고 말하지. 하지만 난 매일 아무것도 하지 않아."

이렇듯 푸의 말은 팍팍한 현실과 익숙해진 것만큼 레벨 업된 고된 어른살이에 지친 우리의 마음을 따뜻하고 편안하게 어루만져준다. 이처럼 곰돌이 푸를 기억하고 그리워하는 독자들을 위한 책이 출간되었다.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는 푸의 메시지와 삽화가 담긴 책이다.

어떤 상황에서든 여유와 미소를 잊지 않는 곰돌이 푸를 다시 기억하고 만나는 일은, 반복되는 삶 속에서 무엇이 나를 행복하게 하는지를 잊어가는 우리에게, 다시 한번 행복에 관한 희망과 의미를 되새기게 해준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부터 엉뚱한 모습까지 우리를 자꾸만 웃음 짓게 만드는 푸를, 진심 어린 말로 우리의 마음을 자꾸만 무장 해제시키는 푸를, 초기 삽화부터 우리에게 익숙한 만화영화 속 곰돌이 푸의 모습을 퀄리티 높은 디즈니의 삽화로 소장할 수 있는 것도 큰 즐거움이다.

첫문장
인생이 새하얀 도화지라면 어떤 그림을 그리고 싶은가요.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서울신문 2018년 9월 21일자 '금요일의 서재'

최근작 :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느릿느릿 숲속을 걷고 있는 귀여운 곰 한 마리.
지금까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 곰과 함께 숲속을 거닐었을까요?

푸는 영리하지 않지만 수를 쓰거나
일을 복잡하게 꼬아 생각하는 일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늘 어떤 문제든 해결할 수 있고,
할 수 없는 일은 없다고 생각하죠.

오랜 시간 전 세계 어린이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던 푸,
이제는 어른이 된 그때의 어린이들에게
삶과 행복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합니다.

알에이치코리아(RHK)   
최근작 :<엉덩이즘>,<식물이라는 세계>,<일 잘하는 사람의 말은 이렇게 시작합니다>등 총 1,178종
대표분야 :교육/학습 2위 (브랜드 지수 203,933점), 부동산/경매 4위 (브랜드 지수 171,836점), 과학소설(SF) 6위 (브랜드 지수 159,50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