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o 방송통신대학교 대학교재 구매 전 참고 사항

- 워크북은 기본교재의 별책부록으로 별도 판매 불가하며, 워크북 없이 교환/반품 또한 불가합니다.
- 2018학년도 1학기부터 재사용 과목의 교재는 오탈자 수정판 출간을 하지 않으므로 출판문화원 홈페이지 또는 방송대 해당 학과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정오표를 반드시 확인하고, 파일을 다운받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정오표 바로가기 : http://press.knou.ac.kr/customer/common/errataList.do
- 방송대 교과목 특성상 내용 개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최근작 :<사회갈등과 역사교육>,<라틴아메리카 문화 ‘흠뻑’ : 라틴아메리카 즐기기>,<사회갈등과 역사교육 (양장)> … 총 23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 서양사학과를 졸업하고 같은 대학 대학원에서 석사 학위를 받은 뒤 캘리포니아 대학교 로스앤젤레스(UCLA) 사학과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현재 아주대학교 사학과 교수로 일하며, 20세기 라틴아메리카 정치사, 미국과 라틴아메리카의 관계에 관심을 기울이며 연구하고 있습니다. 공저로는 《도시는 기억이다》 《글로벌 냉전의 지역적 특성》 《제3세계의 역사와 문화》 《서양사강좌》 《과거는 살아 있다》 《사회갈등과 역사교육》 들이 있습니다.
최근작 :<중국의 부곡, 잊혀진 역사 사라진 인간>,<세계의 역사 (워크북 포함)>,<동아시아의 문화표상 2> … 총 7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여성의 삶과 문화 (워크북 포함)>,<세계의 역사 (워크북 포함)>,<근대화와 동서양 (워크북 포함)>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 동양사학과를 졸업하고, 일본 히토쓰바시대학교에서 일본사 전공으로 박사학위를 받았다. 서울대학교 국제지역원에서 연구원을 지내고, 전남대학교 국제학부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저서로는 《세계의 역사》, 《여성의 삶과 문화》 등이 있다.
최근작 :<세계의 역사 (워크북 포함)>
소개 :서울대학교 동양사학과 졸업
서울대학교 대학원 동양사학과(박사)
현재 : 한성대학교 역사문화학부 교수
최근작 :<세계의 역사 (워크북 포함)>,<제3세계의 역사와 문화 (워크북 포함)>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인도어과 졸업
델리대학교 역사학과 졸업(박사)
현재: 부산외국어대학교 러시아·인도통상학부 교수
최근작 :<영화로 생각하기 (워크북 포함)>,<세계의 역사 (워크북 포함)>,<제3세계의 역사와 문화 (워크북 포함)> … 총 1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인물로 본 문화 (워크북 포함)>,<독서의 즐거움>,<여성의 삶과 문화 (워크북 포함)> … 총 13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 대학원 서양사학과(박사)
현재: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문화교양학과 교수
최근작 :<이것이 아랍 문화다>,<더 넓은 세계사>,<도시로 보는 이슬람 문화> … 총 115종 (모두보기)
소개 :한양대학교 문화인류학과 명예교수, 성공회대학교 석좌교수 겸 이슬람문화연구소 소장. 튀르키예 이스탄불대학교에서 역사학 박사학위를 취득하고 아랍 여러 지역에서 현장 연구를 수행했다. 주요 저서로는 《인류 본사》, 《이희수의 이슬람》, 《Korea and Muslim World: Historical Account》 등이 있다.
최근작 :<더 넓은 세계사>,<세계의 역사 (워크북 포함)>,<제3세계의 역사와 문화 (워크북 포함)> … 총 18종 (모두보기)
소개 :

이 책은 방송대 「세계의 역사」 수강생들의 학습을 위하여 집필된 교재로, 역사에 대한 안목을 높이고자 하는 일반인들도 읽기 쉽도록 구성하였다. 내용면에서는 중국과 일본 및 서양의 역사를 시대별로 다루었으며, 제3세계의 역사에 대해서도 상당한 지면을 할애하였다. 과거를 살았던 인물들의 육성을 들어본다는 의미에서 사료들을 삽입했으며, 흥미를 북돋우기 위하여 영화 및 문학 작품들도 소개하였다. ‘인간에 대한 이해’라는 관점에서 개인 혹은 집단으로서의 몇몇 인물도 조명해 보았다. 또한 이해의 심도를 높이기 위하여 역사적 사건을 다양하게 파악하는 관점과 학설을 소개하기도 했다. 이 책의 내용을 차근차근 읽다 보면 역사와 세계를 보는 안목을 높이고 우리 자신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얻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