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돈을 버는데 비상한 재능이 있는 이 책의 저자 보도 섀퍼는 열여섯에 독일에서 미국으로 건너가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독일과 멕시코에서 법학을 전공했다. 대학을 마친 후에는 여러 기업에서 일하며 능력을 인정받고 다양한 경력을 쌓았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부와 명성을 소유한 거부들을 만나게 되고, 그들로부터 부가 쌓이고 돈이 늘어나는 원리를 배운다.

스물여섯 살 때만 해도 빚에서 헤어날 수 없을 정도로 심각한 경제적 문제를 안고 있던 그였지만, 이들 스승의 도움에 힘입어 나이 서른에 자기가 가진 돈의 이자만으로 살 수 있는 ‘경제적 자유’를 얻는다.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유럽의 머니 트레이너’라는 수식어가 항상 따라 다니는 보도 섀퍼는 ‘누구나 부를 쌓고 부가가 될 수 있다’는 세미나 컨셉으로 발전시킨다. 이해하기 쉬우면서도 재미있는 그의 세미나 강연은 곧 커다란 반향을 불러일으켜 유럽 전체에 화제가 되었다.

김은섭(리치보이) (경제/경영 북칼럼니스트)
: 자수성가의 비밀을 밝힌 부자학의 대표작

최근작 :<보도 섀퍼 부의 레버리지>,<나는 해낼 수 있다>,<머니 파워> … 총 4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6종 (모두보기)
소개 :한양대학교 독어독문과를 졸업하고, 독일 아이히슈테트대학에서 독문학과 교육학을 수학했다.

옮긴 책으로 미하엘 엔데의『자유의 감옥』과『거울 속의 거울』, 보도 섀퍼의『보도 섀퍼의 돈』과『단순한 리더십』, 볼프강 홀바인의『13써틴』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