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가수 이소은이 도전하는 청춘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 대중들의 기억에 이소은은 언제나 '소녀 가수'다. 열 여섯 나이에 여고생 가수로 데뷔한 그녀는 청아한 목소리로 대중을 사로잡으며 가수로서 성공가도를 달렸다. 하지만 어느 날 그녀는 그토록 좋아하며, 잘 할 수 있는 음악을 잠시 뒤로 한 채 미국으로의 유학을 결심한다.

음악과는 아무 상관이 없어 보이는 '법'을 공부하기 위해서 말이다. 누군가는 '가수 이소은'을 더 이상 만날 수 없을 지도 모른다며 안타까워했고, 또 다른 누군가는 그녀가 '허황된 도전'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법조인으로 국제 무대에서 보람된 일을 해보고 싶다는 이소은의 열망은 2009년, 그녀를 미국 시카고의 노스웨스턴 로스쿨로 이끌었다.

많은 사람들이 이소은을 '연예계의 엄친딸'이라 부르며 그녀의 자유분방한 인생 행보를 당연한 것으로 받아들이지만, 그것은 사실과 거리가 있다. 지금의 이소은은 원하는 바가 있으면 어떤 노력을 해서라도 이루겠다는 의지와 그걸 뒷받침하는 끈기가 있었기에 존재한다.

로스쿨에 단번에 합격하지 못했지만 다시 도전했고, 전공 서적 두 페이지를 읽는데 세 시간이 걸렸지만 좌절하지 않았으며, 시험에서 꼴찌를 했지만 오히려 그녀는 결과를 겸허히 받아들이고 더 열심히 노력했다. 그렇게 자그마한 노력의 순간들이 모인 결과로, 이소은은 당당히 노스웨스턴 로스쿨을 졸업하고 뉴욕 소재의 로펌에 입사할 수 있었다.

이 책은 가수라는 첫 번째 꿈을 뒤로한 채 법조인이라는 두 번째 꿈을 위해 미국으로 떠났던 이소은의 생생한, 그러나 결코 쉽지만은 않았던 도전의 기록을 담고 있다. 그래서 그녀의 문장 하나하나는 새로운 세상에 대한 호기심과 열정으로 가득 차 있다. 그녀에게 있어 로스쿨 졸업은 꿈의 완성이 아니라, 새로운 꿈의 시작일 뿐이다.

이적 (대중음악가, 『지문사냥꾼』 저자)
: 소은을 처음 봤을 때 그녀는 중학생이었다. 그때부터 소은의 눈은 반짝였고 목소리는 당찼다. 자신의 꿈에 대한 확고한 자각이 있었고, 무엇보다 티 없이 맑았다. 여전히 소은은 그 모습 그대로다. 다만 꿈을 향해 가는 하루하루를 통해 좀 더 강해지고 더 깊어지고 있다.
: 소은이는 ‘핑계’를 대진 않는다. ‘하고는 싶은데 시간이 없어’, ‘하고는 싶은데 여건이 안 돼’, ‘그런 꿈을 꾸기엔 내 나이가 너무 많잖아.’ 그런 핑계를 늘어놓을 시간조차 소은이에겐 없는 것 같다. 놓아버림이 쉽지 않은 욕심 많고 꿈 많은 아이 같은 어른이라서. 그런데 나는 가끔 이런 생각도 든다. 어쩌면 그 누구보다도 그런 소은이가 훨씬 더 어른다운 어른이 아닐까, 하는 생각.

최근작 :<지금의 나로 충분하다>,<딴따라 소녀 로스쿨 가다>,<4 Colors : 박화요비, 김범수, 조규찬, 이소은> … 총 12종 (모두보기)
SNS :http://twitter.com/energizerlee
소개 :

삼성출판사   
최근작 :<DK 읽는재미 레벨 2 세트 - 전16권>,<핑크퐁 베베핀 워터 매직 매트>,<DK 읽는재미 레벨 1 세트 - 전16권>등 총 345종
대표분야 :놀이책 1위 (브랜드 지수 1,400,874점), 임신/출산 1위 (브랜드 지수 213,397점), 다이어트 2위 (브랜드 지수 120,70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