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연신내점] 서가 단면도
(0)

국민서관 그림동화 199권. 심통 부리고 짜증 내는 아이와 어찌할 바를 몰라 당황하는 부모를 위한 책이다. 주인공 조지는 잔뜩 심술이 난다. 짜증도 막 솟구치는데, 이유는 모른다. 아니 어쩌면 이유가 없는지도 모르겠다. 아무튼 사이좋게 놀기도 싫고, 동생이 자기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것도 싫다. 아무것도 하기 싫다. 다 싫고, 엄마 말도 귀에 들어오지 않는다. 더 못되게 굴고 싶고, 더 짓궂은 장난을 치고 싶었다.

이런 조지 앞에 ‘기분 나빠’가 나타난다. 생긴 것도 사포처럼 거칠고, 냄새도 오래 신은 양말처럼 고린내를 풀풀 풍겼다. 기분 나빠는 조지보다 한술 더 떴다. 기분 나빠는 누구 말도 듣지 않던 고집불통 조지마저 한 번에 자기편으로 끌어들인다. 기분 나빠는 조지보다 훨씬 더 강력한 말썽쟁이였는데….

최근작 :<난 기분 나빠>
소개 :영국의 칼럼니스트이자 방송 작가예요. 라디오와 텔레비전 방송에 풍자적이고 재치 있는 글을 쓰고 있어요. 《난 기분 나빠》는 첫 번째 어린이 그림책이에요.
최근작 : … 총 8종 (모두보기)
소개 :러시아의 모스크바 응용미술 연구소에서 공부하고 애니메이터로 일했어요. 《농장을 들여다봐요》 같은 그림책에 그림을 그렸어요.
최근작 :<떼쟁이 쳇>,<교실에서 권정생 읽기>,<똑똑 누구야 누구?> … 총 522종 (모두보기)
소개 :

국민서관   
최근작 :<동시 백화점>,<타세요, 타!>,<이런 것도 예술이 되나요?>등 총 342종
대표분야 :그림책 12위 (브랜드 지수 674,098점)
추천도서 :<길 아저씨 손 아저씨>
두 다리가 불편한 길 아저씨와 두 눈이 보이지 않는 손 아저씨가 서로 도와 어려움을 이겨내고 행복을 만들어 간다는 이야기를 담은 그림책이다. &lt;훨훨 간다&gt; &lt;강아지 똥&gt;의 작가 고 권정생 선생님의 다정하고 따뜻한 글에 김용철 화가의 섬세하고 정성스런 석판화가 멋지게 어우러진 작품이다.

목선철 편집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