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3,500원 I 최고가 : 3,5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D10 [위에서부터 4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우리나라 어린이 문학이 아직 제 자리를 잡지 못했던 1930년대부터 50년대에 걸쳐 활동하던 지은이 강소천의 단편동화 일곱 편을 묶었다. 예전에 쓰여진 글인만큼 표기는 되도록 오늘날의 맞춤법에 따라 고쳐 썼고, 어법에 어긋난 문장도 바로 잡아 썼다고 한다. 옛말이라던가 독특한 표현에는 풀이말을 두어 이해를 돕는다.

말썽꾸러기, 장난꾸러기, 늦잠꾸러기인 영식이가 몽당연필을 잃어버리고 나서야 물건의 소중함을 깨닫는 첫번째 이야기 '꾸러기와 몽당 연필'에서 시작해서, 엉겁결에 임금이 된 수남이를 통해 진정한 용기란 무엇인가를 묻는 '나는 겁쟁이다'까지. 따뜻하고 소박한 작은 이야기들이다.

1. 꾸러기와 몽당 연필
2. 마늘먹기
3. 영식이의 영식이
4. 나무야 누워서 자거라
5. 아기다람쥐
6. 박송아지
7. 나는 겁쟁이다

최근작 :<연필 들고 동시 따라 쓰기>,<동물 놀이 동요>,<밤 한 톨이 땍때굴> … 총 6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22종 (모두보기)
소개 :1978년 전라남도 해남에서 태어나 세종 대학교에서 회화를 전공했습니다. 그림 그리는 것을 제일 행복하게 생각하며, 마음이 따뜻해지는 그림을 그리고 싶어한답니다.
《마늘 먹기》, 《춤이 주춤주춤》, 《두두리나라 임금님》, 《맛있는 요리 일기》 등 여러 편의 단행본과 교과서, 사보 등에 그림을 그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