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60년간 전 세계 독자들이 열광한 어휘학습서 <WORD POWER MADE EASY>의 저자 노먼 루이스, 그가 전하는 더 나은 영어를 위한 학습법을 담았다. 흔히 실수하는 발음, 고급 어휘를 암기하기 위한 학습법, 정확한 철자 쓰기, 헷갈리는 문법 사항 등 촘촘하게 엮인 영역별 자가 테스트를 통해 자기 실력을 확인하고 도전의식을 갖게 하는 책이다.

30개의 DAY별 구성으로 짜인 이 책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TEST YOURSELF’이다. 독자들은 100여개의 퀴즈들을 직접 풀어보면서 정답을 확인하는 것 자체로도 충분한 학습효과를 누릴 수 있다. 문제를 풀면서 자신이 틀리게 알고 있다는 사실을 한 번도 알아차리지 못했던 문법과 발음, 말하고 쓸 때마다 자신이 없었던 발음과 단어들을 발견한다면 자신의 약점부터 쉽게 공략할 수 있다.

Speak Correctly
문법에 약한 사람들이 저지르는 실수 중 75%는 다음 3가지에 속한다. 정확한 대명사 쓰기 lay와 lie의 구별, 그리고 단수/복수 중에 선택하는 문제. 이정도 문법 규칙은 헤매지 말고 깔끔하게 정리해놓자.

DAY 01 자신의 실력을 확인해본다 take this revealing test
02 누구나 헷갈리는 동사를 정복하라 the most confusing verbs in the English language
03 이 둘의 전쟁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final steps: mastering lay and lie
04 단수와 복수 사이에서 헤맬 때도 있다 how to find your way through singulars and plurals
05 가벼운 마음으로 테스트해보자 just test it!

Correctness in English
영어라는 언어는 관대하지만 교양 있는 사람이라면 표현을 가려서 쓸 줄 안다. 헷갈리고 애매한 문제들 앞에서 소위 지식인, 교양인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조사한 결과를 참고로 올바른 영어의 기준을 스스로 세워보자.

DAY 06 정확한 영어, 과연 얼마나 정확해야 할까? how correct must correct English be?
07 정확한 영어의 기준을 스스로 만들어라 how would you solve these five grammar problems?
08 영어는 항상 애매한 문제를 불러일으킨다 seven new problems to pit your wits against
09 애매한 것과 틀린 것은 구분해야 한다 nine final problems and how to tackle them
10 마무리를 위한 테스트 just test it!

Improve Your Vocabulary
과연 얼마나 많은 어휘를 알고 사용하는가? 낯선 단어를 만났을 때 어떤 행동을 취하는가? 더 많은 양의 어휘를 효과적으로 기억하기 위해 필요한 몇 단계를 직접 따라 해보면서 낯선 어휘들을 내 것으로 만들자.

최근작 :<지적 리딩을 위한 워드 파워 30일>,<워드 파워 메이드 이지>,<Better Spelling> … 총 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중학 대비 영단어 넥스트 레벨>,<수능에 가장 많이 나오는 고교 영단어 300>,<영어 줄임말의 힘> … 총 92종 (모두보기)
소개 :

지소철 (옮긴이)의 말
노먼 루이스가 집필한 수십 권의 영어 학습서들의 가장 큰 특징은 실용성이다. 오랜 세월 영어를 연구했고 직접 학생들에게 영어를 가르쳤기 때문에, 영어 학습자가 어떤 어려움을 겪는지, 어떻게 해야 효과적으로 영어를 공부할 수 있는지 아주 잘 알고 있다. 그는 영어 사용자들이 가장 힘들어 하는, 가장 자주 실수를 저지르는 내용들을 어휘의 발음과 철자, 문법, 표현 등으로 분류해 이 책에 담았다. 또한 책의 모든 내용을 30일 안에 마스터할 수 있도록 효과적이고 부담 없는 학습 체계로 구성했으며,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친절하게 설명하고 있다. 실생활에서 자주 영어를 사용해야 하는 사람들, 몇 년째 영어 실력이 늘지 않아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이라면 30일 동안 이 책과 함께 저자와 소통함으로써 자신의 영어 실력을 한 단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다. 많은 독자들이 그런 행운을 누리길 기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