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7,700원 I 최고가 : 8,400원
  • 재고 : 8부 I 도서 위치 : G39 [위에서부터 4번째칸], G40 [위에서부터 6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8)

전 세계 베스트셀러 『따귀 맞은 영혼』 저자 배르벨 바르데츠키 최신작. 독일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심리치료 권위자로서 32년 동안 마음이 아픈 사람들을 치유해 온, 세계적인 심리학자 배르벨 바르데츠키는 상처받지 않고 진정으로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들려준다.

상처를 주고받는 일은 삶 곳곳에서, 평생 동안 계속된다. 하지만 똑같이 부당한 일을 당해도 어떤 사람은 상처를 입고 어떤 사람은 상처를 입지 않는다. 그 차이는 자신을 진정으로 믿고 사랑하는 ‘자존감’에 달려 있다.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은 상처가 인생을 망치도록 내버려 두지 않는다. 열등감도 있고 단점도 많지만 좋은 사람을 만나고 좋은 관계를 만들어 갈 수 있는 충분히 괜찮은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바로 그런 자존감이 자기 잘못이 아닌 부당한 상처를 거부하고, 끝없는 열등감에서 벗어날 수 있게 해 주는 유일한 방법이다. 이 책은 지금 이 순간에도 누군가를 미워하고 미움 받는다고 생각하며 괴로워하는 사람들, 불친절한 행동과 사소한 말 한마디에 쉽게 상처받고 아파하는 사람들에게 자신을 존중하고 사랑하는 근본적인 치유법을 일깨워 준다.

첫문장
상처라는 주제에 대해 오래 다루면 다룰수록, 나는 그것이 우리의 삶에 광범위하면서도 숙명적인 의미를 지니고 있음을 느낀다.

슈투트가르트
: 상처를 주고받는 일은 평생 동안 계속된다. 상처의 심리학을 배우지 않는다면, 우리는 누군가를 평생 미워하며 불행하게 살아야 하는 ‘관계 불능자’로 남을지도 모른다.
배르벨 바르데츠키의 『너는 나에게 상처를 줄 수 없다』는 상처에 올바르게 대처하는 법을 알려준다.
독일 공영방송 NDR
: 이 책은 지금 이 순간에도 거절당하고 비판받고 따돌림 당하고 있는 외로운 사람들을 위한 가장 확실한 심리 대응법이다
디 벨트 (독일 일간지)
: 『따귀 맞은 영혼』의 저자 배르벨 바르데츠키가 지금까지 쓴 책 가운데 가장 쉽고 친절하게 풀어 쓴 심리 치유서다. 상처투성이 세상에서 끝까지 자존감을 잃지 않고 상처를 이겨낼 수 있는 용기를 일깨워 준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3년 11월 25일자 출판 잠깐독서

최근작 :<버려야 할 것, 남겨야 할 것>,<따귀 맞은 영혼>,<사랑한다고 상처를 허락하지 마라> … 총 2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세계고전 오디세이 1>,<천재를 꿈꾸며 고뇌하는 젊음에게>,<길들여진 고독> … 총 88종 (모두보기)
소개 :

걷는나무   
최근작 :<너무 빨리 지나가버린, 너무 늦게 깨달아버린 1>,<너무 빨리 지나가버린, 너무 늦게 깨달아버린 2>,<버려야 할 것, 남겨야 할 것>등 총 32종
대표분야 :인간관계 5위 (브랜드 지수 67,587점), 심리학/정신분석학 7위 (브랜드 지수 141,000점), 한국시 8위 (브랜드 지수 141,61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