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웅진 푸른교실 시리즈 11권. 학교는 재미없고 지루한 곳이기만 한 오 시큰둥이. 자신을 알아보고 좋아해 주는 친구 김 뚱보를 사귄 후부터 어느새 “학교가 뭐 이래?” 라는 시큰둥이의 투덜거림이 “우아, 학교가 이런 거구나!” 하는 감탄으로 바뀌었다. 제멋대로였던 시큰둥이에게 친구와 한 약속을 소중히 하려는 마음도 생긴다. 오 시큰둥이의 학교생활을 보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친구 관계라는 사실을 느낄 수 있다.

1. 학교가 뭐 이래?
2. 한판 놀아 봐요
3. 오늘은 뭐 하고 놀지?
4. 개밥의 도토리
5. 학교가 이런 거야?
6. 소풍이 뭐 이래?
7. 우리는 친구
8. 김 뚱보 중계방송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중앙일보(조인스닷컴) 2010년 5월 1일자

최근작 :<초등 학년별 기관선정 필독서 세트 : 4학년 - 전5권>,<선생님은 우리 친구>,<선생님은 내 친구> … 총 15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스쳐간 풍경들은 마음속 그림으로>,<거인의 정원>,<Little Riding Hood's Forest> … 총 256종 (모두보기)
소개 :미술대학에서 판화를 공부한 뒤 어린이책에 그림을 그리고 있어요. 때로는 한없이 따뜻하고 포근한 그림을, 때로는 과감한 구도와 강렬한 색을 사용하는 인상적인 작업을 이어 가고 있어요. 여전히 그림을 그릴 때가 가장 행복한 순간이에요. 그린 책으로 《그림 도둑 준모》, 《지우개 따먹기 법칙》, 《날개 달린 낙타 고슴도치》, 《고슴도치, 가시를 말다》, 《장똑새의 비밀》, 《다녀왔습니다》 등이 있고, 쓰고 그린 책으로 《거인의 정원》, 《스쳐간 풍경들은 마음속 그림으로》가 있어요.

송언 (지은이)의 말
이 책의 주인공 오 시큰둥이는 학교라는 잠수함에 탄 토끼 같은 아이입니다. 잠수함에 탄 토끼가 아무 탈 없이 지내면, 같은 잠수함에 탄 아이들도 안전하게 지낼 수 있을 겁니다. 오 시큰둥이가 학교라는 잠수함을 답답하고 재미없는 곳이라고 느낀다면, 그건 다른 아이들에게도 답답하고재미없는 곳이 되겠지요. 오 시큰둥이는 학교라는 잠수함에서 잘 숨 쉬며, 즐겁고, 행복하게 살아야 합니다. 그렇지 못하면 학교라는 잠수함에 문제가 있는 거니까요.작가의 말 중에서

웅진주니어   
최근작 :<어린이 게으름 탈출 위원회>,<타임 워프 역사 만화 벌거벗은 세계사 2>,<별 조각 상점>등 총 1,331종
대표분야 :어린이를 위한 고전 3위 (브랜드 지수 99,409점), 그림책 4위 (브랜드 지수 2,673,981점), 국내창작동화 5위 (브랜드 지수 998,06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