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암 선고를 받았지만 극히 적은 가능성을 딛고 살아난 미국 랜돌프메이컨 대학의 총장 로저 마틴의 책이다. 로저 마틴은 폐암으로 1년 시한부 선고를 받은 뒤 기적적으로 살아나 오랫동안 가슴 속에 품어왔던 환상 같은 꿈에 도전하기로 마음먹었는데, 그 꿈이 바로 자신이 가장 사랑했던 스무 살 시절로 돌아가 다시 대학 신입생이 되어보는 것이었다.

그래서 저자는 예순한 살의 나이에 대학 신입생으로 입학했다. 그리고 플라톤, 소크라테스, 호머와 사랑에 빠지고, 겁내고 바라만 보던 조정 경기에 참여해서 승리하기도 했다. 명예롭지만 자기 자신조차 챙기지 못하고 정신없이 인생을 보내다 죽음의 두려움과 맞닥뜨린 한 남자가 인생의 가장 찬란한 시절을 다시 살며 삶의 선물을 재발견하는 이야기를 담은 책이다.

라이브러리 저널
: 매력 넘치는 이야기! 모든 도서관에 반드시 구비되어야 할 책!
: 때로는 엄청나게 재미있고, 때로는 한없이 가슴을 먹먹하게 한다.
로렌 J. 새먼스 2세 (<민주주의의 문제점What's Wrong with Democracy> 저자)
: 훌륭하다! 아무리 늙고, 학력이 높고, 경험이 많다 해도 언제나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다고 생각하는 한 휴머니스트의 겸손한 고백이 책장을 술술 넘기게 만든다.
더 오스트레일리안
: 열정이 넘치며, 긴박하고, 지나칠 정도로 솔직한 이야기.
체인지 매거진
: 대학 총장이라는 사회적 신분을 유보한 채 다시 신입생으로 돌아가서 겪는 시련과 고난이 유쾌하게 펼쳐진다.
: 이 책을 읽고 나니 나도 뭔가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 중년의 자기 발견과 성장, 그리스 고전이 주는 금쪽같은 가르침, 이 모든 주제가 신선하면서도 활기찬 이야기와 어울려 재미있게 읽힌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0년 3월 6일자
 - 중앙일보(조인스닷컴) 2010년 3월 6일자

최근작 :<아임 어 스튜던트>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08종 (모두보기)
소개 :숙명여자대학교 영문과를 졸업하고 외신 기자를 거쳐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매트 헤이그의 《미드나잇 라이브러리》, 피터 스완슨의 《죽여 마땅한 사람들》, 요 네스뵈의 《스노우맨》 《네메시스》, 니타 프로스의 《메이드》, 제닌 커밍스의 《아메리칸 더트》, 조디 피코의 《작지만 위대한 일들》 등이 있다.

웅진지식하우스   
최근작 :<인생은 파랑>,<사람을 변호하는 일>,<빨모쌤의 라이브 영어회화>등 총 292종
대표분야 :철학 일반 1위 (브랜드 지수 237,332점), 심리학/정신분석학 2위 (브랜드 지수 463,396점), 리더십 5위 (브랜드 지수 73,29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