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두 청년과 한 마리의 사자가 아프리카 대륙 한복판에서 감격스럽게 재회하는 장면을 담은 유튜브 동영상. 이 1분 17초의 짧은 동영상은 조회수 5천만 기록하며, 전 세계인의 마음을 흔들어놓았다. 그들의 이야기는 어디에서 어떻게 시작됐을까? 이 책은 1971년에 발간된 책으로, 한 사자와 두 청년 사이에 있었던 모든 추억이 담겨 있다.

사자 크리스티앙의 감동 실화는 1969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새로운 세상을 그리며 무작정 런던을 찾은 오스트레일리아 출신의 스물넷 청년 에이스와 존은 헤롯 백화점의 동물 코너에서 새끼 사자 한 마리를 만나게 된다. 이들은 곧 친구가 되었고, 런던 첼시에 위치한 젊은이들의 거리, 킹스로드에 정착한다. 수사자 크리스티앙은 곧 킹스로드의 명물이 되었다.

그러나 크리스티앙은 점점 어른이 되어갔고, 두 청년은 그들의 친구가 인간의 환경에 익숙해지기 전에 야생으로 돌려보내야겠다는 결정을 내린다. 결국 크리스티앙은 아프리카 케냐로 보내졌고, 한동안 에이스와 존은 크리스티앙을 찾지 않았다. 그리고 1년 뒤, 그들은 친구 크리스티앙을 찾아 아프리카로 떠났다. 에이스와 존은 크리스티앙이 자신들을 기억하지 못할 거라 생각했다.

그러나 마법 같은 일이 벌어졌다. 그들은 크리스티앙과 아프리카 대륙 한복판에서 재회했다. 그들을 먼저 알아보고 달려온 것은 크리스티앙이었다. 크리스티앙은 두 사람의 목을 감싸 안고, 뺨에 얼굴을 부비며 포효했다. 크리스티앙은 자신이 자연에 잘 적응해 살아가고 있음을 보여주었다.

운명이 바뀌는 순간
런던의 인기스타
함께 사는 법
우리가 잘못 알고 있던 것들
기회
세상의 끝에서
변화를 꿈꾸며
아프리카! 아프리카!
새로운 삶
친구 만들기
서로를 위한 길
그날 이후
재회
떠나야 할 때
우리가 사랑했던 기억

: 이 책은 지나치게 감상적이지 않으며, 과장하지도 않는다. 그럴 필요가 없는 이야기이기 때문이다.
: 매혹적인 이야기에 아름다운 결말까지 갖추었다.
: 그 자리에서 단숨에 읽지 않고는 못 배기는 책이다. 이제껏 그 어디에서도 느낄 수 없었던 깊은 감동을 받았다. (아마존 독자 t26684)
: 크리스티앙이라 불린 사자 한 마리 때문에, 내 생활은 한없는 사랑의 기운으로 젖어들었다. 이 책은 당신의 마음을 바꾸고, 깨어나게 하고, 결국 벅찬 감동으로 이끌 것이다. (아마존 독자 Tidewatergal)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0년 2월 27일자

최근작 :<사자 크리스티앙>,<크리스티앙>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크리스티앙과 헤어진 뒤 오스트레일리아에 돌아가서 원주민 예술 분양의 선구자이자 손꼽히는 큐레이터가 되었다. 수많은 미술 전시회를 주관하여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다. 지금은 전 세계의 시급한 환경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환경보호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다. 그는 크리스티앙과 같은 야생동물과 함께하는 삶을 살고 싶어 한다.
최근작 :<사자 크리스티앙>,<크리스티앙>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런던과 시드니를 오가며 야생동물 보호를 위한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 조지 애덤슨 야생동물 보존 협회에서 아프리카 야생동물의 보호와 크리스티앙이 살았던 코라 국립공원을 되살리기 위해 활동도 한다. 또한 런던의 왕립지리학회의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존 렌달의 세 자녀도 아버지의 열정을 본받아 야생동물을 보호하는 일에 앞장서고 있다.
최근작 :<원서, 읽(힌)다>,<편지 공화국>,<그 깊은 떨림> … 총 474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불어과를 졸업하고, 동대학원에서 석사 및 박사학위를 받았다. 프랑스 브장송 대학에서 수학한 후 한국외국어대학교와 건국대학교 등에서 언어학을 강의했으며, 뛰어난 영어와 불어 번역으로 2003년 ‘올해의 출판인 특별상’을 수상했다. 옮긴 책으로는 《습관의 힘》 《우리는 어떻게 여기까지 왔을까》 《행복을 풀다》 《총 균 쇠》 《12가지 인생의 법칙》 등 100여 권이 있으며, 지은 책으로는 《원서, 읽(힌)다》 《기획에는 국경도 없다》 《강주헌의 영어번역 테크닉》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