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러시아 사실주의 문학의 창시자 니콜라이 고골의 작품집. 니콜라이 고골은 역사, 드라마, 에세이 등 다양한 장르를 실험하며 치열하게 작가로서의 삶을 살면서 러시아 문학의 아버지 푸슈킨과 교류를 하고 문학의 거봉 도스토옙스키의 작품에 직접적인 영향을 줬다. 그의 탄생 201주년을 맞이하여 기념비적인 대표 작품 네 편을 한 권에 모았다.

어느 날 아침 코가 없어진 것을 발견하고 코를 찾아 돌아다니는 8등관 코발료프의 이야기를 그린 '코', 외투에 인생을 건 '작은 인간'의 이야기 '외투', 나보코프가 가장 위대한 러시아 희곡이라고 칭한 문제작 '광인일기', 부패와 허영과 아첨의 난장판을 그린 '감찰관'이 수록되어 있다.

서문 / 고골이 창조한 세계, 환상과 현실의 경계에 서다


외투
광인일기
감찰관

작가 연보
옮긴이 주

이미령 (번역가, 책 칼럼니스트)
: 외투 한 벌에 담긴 쓸쓸한 실존

최근작 :<코·초상화>,<노벨라33 세트 - 전33권 (활판인쇄 양장 1천 세트 한정판)>,<감찰관> … 총 13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고려대학교 노어노문학과를 졸업하고, 상트페테르부르크 대학에서 노문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고려대학교 민족문화연구원 연구교수로 재직했으며, 현재는 러시아CIS연구소 연구교수로 재직 중이다. 옮긴 책으로 『러시아의 위대한 작가들』, 『크로이체르 소나타』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