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포스트시크릿 북' 시리즈 2탄. 프랭크 워렌이 대학 캠퍼스를 돌아다니며 비밀엽서 프로젝트를 설명하고 그들로부터 투고 받은 비밀들을 모아 엮은 책이다. 인간이 경험하는 모든 면을 다루고 있는 이 놀라운 컬렉션은 프랭크 워렌이 받은 가장 충격적이면서도 친밀한 비밀들을 모아놓은 것이다.

2004년 프랭크 워렌은 사람들에게 엽서를 한 장씩 나눠주고는 '인생 최고의 비밀'을 적어 익명으로 보내달라고 부탁했다. 똑같은 엽서를 지하철역, 미술관,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도 뿌려놓았다. 현재까지 그는 무려 15만 통이 넘는 엽서를 받았고, 비밀엽서는 예술 프로젝트를 뛰어넘는 하나의 문화현상이 되었다.

비밀엽서 프로젝트는 투고자에게는 비밀을 털어놓는 기회를, 독자들에게는 삶의 감동을 회복하는 기회를 제공했다. 두려움, 후회, 수치, 욕망, 슬픔, 유쾌함이 가득한 한 장 한 장의 엽서에서 독자들은 뜻밖의 위로를 받았다. 미국정신건강협회 특별상과 2006 올해의 블로그상을 수상했다.

최근작 :<비밀의 일생>,<비밀남녀>,<나의 사생활> … 총 2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새로 시작했어>,<울컥, 대한민국>,<7초간의 포옹> … 총 148종 (모두보기)
소개 :

프랭크 워렌 (지은이)의 말
대부분의 비밀들은 익명이었는데 그중 젊은이들의 비밀은 특히 돋보였다. 그들의 열정은 깊었고, 외로움은 더 쓸쓸했고, 기쁨은 거리낌이 없었다. 젊은이들의 엽서는 마치 황무지에서 길을 찾는 용감한 탐험가들에게서 온 것처럼 숨겨진 풍경과 소리를 드러냈다. 대학 캠퍼스를 돌아다니며 비밀엽서 프로젝트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들이 내게 해주었던, 비밀로 시작해서 희망으로 끝나는 이야기들에서 나는 무척 큰 용기를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