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6,200원 I 최고가 : 6,2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A47 [위에서부터 2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굿바이 파리, 봉주르 런던! 삶이 지루하고 일상이 권태롭던 어느 날, 런던의 프랑스인 구역으로 이사하기로 결정하다. 런던에서 건축가로 살고 있는 단짝친구 앙투안의 설득에 못 이기는 척, 파리를 떠나 런던의 프랑스인 구역으로 이사한 마티아스. 영국인 노신사가 운영하던 작고 오래된 프랑스 서점을 넘겨받으며 그의 행복한 두 번째 인생이 시작된다.

철없는 삼십대의 두 남자는 너무나 오랜 숙원이었던 '함께 살기'를 실천에 옮긴다. 처음에는 각자의 아이들을 데리고 그저 이웃으로 살려고 했으나, 혼자 사는 것에 물린 마티아스의 강력한 제안으로 두 집 사이의 칸막이벽을 허문 것. 드디어, 두 남자의 동거가 시작된다. 두 사람은 공동생활을 시작하며 세 가지 규칙을 정한다.

첫째, 절대 보모를 부르지 말 것. 둘째, 집에 여자를 들이지 말 것. 셋째, 밤 12시 30분까지 반드시 귀가할 것. 그런데 평화로운 생활도 잠시, 두 남자 중 누군가 사랑에 빠지고 만다. 지독한 고소공포증에다 허점 많고 개인주의적인 성향이 강한 마티아스와 손재주 많고 따뜻하며 이타적이지만, 연애에는 젬병이고 감정 표현도 서툰 앙투안. 과연 규칙은 잘 지켜지게 될까? 또 누가 먼저 사랑을 이루게 될까?

작가의 전작들의 특징이었던 판타지와 미스터리가 배제된, 실제 우리의 삶에서 마주칠 수 있을 것만 같은 생생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프랑스에서 영화화되기도 했는데, 시나리오 작업을 거쳐 2007년 9월 4일 런던에서의 첫 촬영을 시작으로 10월에는 파리 근교에서의 촬영을 거쳐 이 책의 원제인 'Mes amis, Mes amours'으로 2008년 7월 2일 프랑스에서 개봉한 바 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건축가로 런던의 프랑스인 구역에 살고 있는 앙투안과, 서점 점원으로 프랑스 파리에서 살고 있는 마티아스는 오랜 시절 함께 인생을 겪어온 친구 사이. 삶이 지루하고 일상이 권태롭던 어느 날, 마티아스는 파리를 떠나 런던의 프랑스인 구역으로 이사하기로 결정한다. 단짝친구 앙투안의 설득에 못 이기는 척, 전처와의 재결합을 꿈꾸며 영국인 노신사가 운영하던 작고 오래된 프랑스 서점을 넘겨받기로 한 것.

이 기회에 철없는 삼십대의 두 남자는 그들의 오랜 숙원이었던 ‘함께 살기’를 실천에 옮긴다. 처음에는 각자의 아이들을 데리고 그저 이웃으로 살려고 했으나, 혼자 사는 것에 물린 마티아스의 강력한 제안으로 두 집 사이의 칸막이벽을 허문 것. 드디어, 두 남자의 동거가 시작된다! 두 사람은 공동생활을 시작하며 세 가지 규칙을 정한다. 첫째, 절대 보모를 부르지 말 것. 둘째, 집에 여자를 들이지 말 것. 셋째, 밤 12시 30분까지 반드시 귀가할 것.

그런데 평화로운 생활도 잠시, 두 남자 중 누군가 사랑에 빠지고 만다. 지독한 고소공포증에다 허점 많고 개인주의적인 성향이 강한 마티아스와 손재주 많고 따뜻하며 이타적이지만, 연애에는 젬병이고 감정 표현도 서툰 앙투안. 과연 규칙은 잘 지켜지게 될까? 또 누가 먼저 사랑을 이루게 될까? 성격도 정반대, 사는 방법도 정반대, 아마 생긴 것도 정반대일 것이 분명한 두 친구가 한 지붕 아래 살면서 우당탕퉁탕 겪는 재미있고 가슴 따뜻한 이야기는 개성 강한 이웃들의 이야기와 어우러져 다양한 변주를 들려준다.

최근작 :<차마 못다 한 이야기들>,<달드리 씨의 이상한 여행>,<고스트 인 러브> … 총 241종 (모두보기)
SNS :http://twitter.com/marc_levy/
소개 :
최근작 : … 총 27종 (모두보기)
소개 :인하대학교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하고 중앙대 연극동아리 ‘영죽무대’에서 오랫동안 활동했다. 프랑스 파리 소르본 대학에서 어학과정을 수료했고, 르 아브르 대학에서 어학연수를 했다. 현재 프랑스어 전문 번역가 겸 출판기획자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뚱보들의 저녁식사』, 『악의 주술』, 『악의 심연』, 『행복한 프랑스 책방』, 『옥사 폴락』, 『애프터 데스』, 『똑똑한 마카롱 씨』, 『무섭냐 시리즈』, 『내 아이의 감정기복』 등 다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