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2007년 일본 서점 직원들이 '최고의 소설'로 뽑은 책. <박사가 사랑한 수식>, <밤의 피크닉>, <도쿄 타워>에 이은, 제4회 일본 서점대상 1위 수상작이다. '달리기'라는 가장 단순한 스포츠를 소재로 젊은 날의 순수한 에너지와 열정, 진심을 전하는 매력적인 성장소설.

축구선수인 형의 영향으로 축구를 시작했지만, 재능 부족으로 중간에 꿈을 포기한 신지는 고등학교 진학 후 친구 렌과 함께 육상부에 가입하게 된다. 달리기에 소질은 있지만 연습을 게을리 하는 렌과 달리 신지는 처음부터 특별한 두각을 나타내지는 않았지만 성실하게 연습하며 차츰 달리기에 매료된다. 마침내 쟁쟁한 선배들을 제치고 400미터 릴레이 주자로 선발된 신지는 전국대회 참가를 목표로 힘차게 두 발을 내딛기 시작한다.

수상 :2007년 일본 서점대상
최근작 :<신의 손가락>,<나도 할 수 있다고!>,<이구아나가 귀찮은 날들> … 총 52종 (모두보기)
소개 :1962년 도쿄에서 태어나 아오야마 가쿠인대학교 사학과를 졸업했다. 1989년 『서머타임』으로 MOE동화대상을 받으며 데뷔했으며, 『이구아나가 귀찮은 날들』로 1998년에 산케이아동출판문화상, 일본아동문학자협회상을 받았다. 2007년에는『한순간 바람이 되어라』로 제28회 요시카와 에이지문학 신인상, 제4회 서점대상을 수상했다. 지은 책으로는『말해도 말해도』『노란 눈의 물고기』 『슬로모션』 등이 있다.
최근작 : … 총 173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