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점] 서가 단면도
|
'뇌리에 착 달라붙는 스티커 메시지' 창조의 법칙. 이 법칙은 책으로 출간되기 앞서 스탠퍼드 대학교에서 '스티커 메시지 만드는 법'이라는 강의로 탄생했고 곧바로 스탠퍼드 대학교 최고 인기 강의이자 미국내 최고의 마케터, 파키라이터, 작가들이 앞 다투어 듣고자 기다리는 명 강의로 자리 잡았다. 출간 즉시 아마존 베스트셀러에 오름과 동시에 '비즈니스 3대 필독서'로 영구히 남을 만한 걸작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책에는 메시지가 스틱되기 위한 요건으로 6가지 특성을 들며, 각 특성별로 허를 찌르는 개념정의, 인간 심리와 시장 심리를 통찰할 수 있는 사례를 제시하고 있다. 기획자, 마케터 뿐 아니라 교사 정치인등 생산자의 입장에서 소비자와 소통을 해야하는 자리에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읽어 보아야 할 책이다. 머리말 : <좋은 기업을 넘어 위대한 기업으로>, <티핑 포인트>와 함께 '비즈니스 3대 필독서'로 당당히 꼽을 만하다. 마케팅 원리 중 수세기를 거치며 검증된 불멸의 원리만을 담은 걸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