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사랑하는 사람을 잃어가는 과정, 그 아픈 시간들을 담담하게 묘사한 장편소설. 2002년 제39회 문예상을 수상하며 데뷔한 일본 작가 나카무라 코우의 2005년 작이다. 소설의 전반부는 상큼하고 풋내나는 연애의 향기로 가득하고, 후반에서는 소중한 이의 죽음으로 인한 한 남자의 슬픔이 섬세하게 그려진다.

도쿄의 한 공장에서 기계설계 일을 하는 후지이에게는 아끼는 여자친구 요시미가 있다. 친구의 소개로 만나 사귄 지 석달, 후지이는 그녀에게 프러포즈를 한다. 두 사람은 우선 결혼 연습 삼아 동거에 들어간다. 그리고 인생의 정점이라 해도 좋을 만큼 행복한 순간들이, 요시미가 말기 암 선고를 받음으로써 끝나버린다.

제1장 개와 오토바이
제2장 스케치북
제3장 열리지 않는 상자
제4장 그리고 상자 속에 남은 것

수상 :2004년 노마문예신인상
최근작 :<도깨비 소녀는 오늘부터 영화배우!>,<서툴지만, 사랑>,<별하늘 방송국> … 총 83종 (모두보기)
소개 :1969년 기후 현 출생. 고등학교 시절부터 밴드 활동을 했으며 1993년 대학을 졸업하고 광학 기계 회사에 입사했다. 1997년 밴드 활동을 그만두고 소설을 쓰기로 결심, 2년 후 회사를 퇴사하고 2002년 『이력서』로 제39회 문예상을 수상하며 문단에 데뷔했다. 이어 2003년 『여름휴가』로 제129회 아쿠타가와 상 후보에 올랐으며 그 이듬해 『빙글빙글 도는 미끄럼틀』로 제26회 노마 문예 신인상을 수상했다. 그 외의 작품으로 『100번 울기』, 『절대 최강의 사랑노래』 등이 있다.
최근작 :<안경을 쓴 용,중국> … 총 147종 (모두보기)
소개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국내에 알려지지 않은 일본 작가들의 작품을 많이 소개했다. 『하룻밤에 읽는 신약성서』와 『하룻밤에 읽는 숨겨진 세계사』 등 하룻밤 시리즈를 다수 번역했다.
옮긴 책으로 『이상한 나라의 토토』, 『종이의 신 이야기』, 『내가 공부하는 이유』, 『르네상스의 미인들』, 『슈산 보이』, 『어머니』, 『생명의 릴레이』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