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돼지책>, <고릴라>의 작가 앤서니 브라운의 책. <미술관에 간 윌리>에 등장했던 윌리가 주인공이다.

털오라기 하나까지 놓치지 않는 섬세한 붓질, 다양한 무늬와 선명한 색감 등 앤서니 브라운 특유의 매력을 이 책에서도 만날 수 있다. 웃음을 터뜨리게 하는 유머스러운 장면 연출이라거나 주인공의 심정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게 하는 표정이나 동작도 마찬가지.

윌리는 책 읽는 것, 음악 듣는 것, 여자 친구 밀리와 공원 거니는 것을 좋아한다. 하지만 아무리 열심히 해도 축구나 자전거 경주, 수영은 잘할 수가 없다. 친구들은 이런 윌리를 보고 웃어대곤 한다.

아이들 입장에서 충분히 공감할만한 이야기를 앤서니 브라운 특유의 감각으로 포장한 재미있는 그림책. 앤서니 브라운 책이 늘 그렇듯 이번에도 여자 친구 밀리의 머리 위에 얹힌 바나나 등의 소품을 놓치지 않는다면 더욱 즐거운 책읽기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수상 :2020년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상, 2000년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상, 1992년 케이트 그린어웨이상, 1983년 케이트 그린어웨이상
최근작 :<우리 할아버지>,<나와 스크러피, 그리고 바다>,<엄청나게 커다란 소원> … 총 461종 (모두보기)
소개 :간결하면서도 유머러스한 표현 속에 담은 깊은 주제 의식과 세밀하면서도 이색적인 그림으로 사랑받는 그림책 작가이다. 1976년 『거울 속으로』를 발표하면서 그림책 작가의 길을 걷게 된 그는 『고릴라』와 『동물원』으로 케이트 그린어웨이 상을 두 번 수상하고, 2000년에는 전 세계 어린이책 작가들에게 최고의 영예인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 상을 받으며 그의 작품성을 세계에 알리게 되었다. 국내에서 출간된 앤서니 브라운의 책으로는 『돼지책』, 『우리 엄마』, 『우리 형』, 『숨바꼭질』, 『나의 프리다』 등이 있다.
최근작 :<백만 마리 원숭이>,<파란 대문을 열면>,<아이, 시원해!> … 총 124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에서 태어나 신촌 일대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어요. 지금은 아파트에서 살고 있지만 마당과 나무와 골목과 이웃이 있는 삶을 꿈꿉니다. 고양이와 나팔꽃을 좋아하고 어린이의 웃음을 사랑합니다.”
그동안 쓴 책으로 『진정한 일곱 살』 『비밀』 『불곰에게 잡혀간 우리 아빠』 『내가 가장 듣고 싶은 말』 등이 있고, 『돼지책』 『우리 엄마』 『방귀 구름은 어디로 갈까?』를 우리말로 옮겼습니다.

웅진주니어   
최근작 :<하늘 배달부 모몽 씨와 나뭇잎 우체국>,<창문으로 들어온 아이들>,<만약에 아주 만약에 말이야, 비가 엄청 많이 오면 어쩌지?>등 총 1,326종
대표분야 :어린이를 위한 고전 3위 (브랜드 지수 99,260점), 그림책 4위 (브랜드 지수 2,671,258점), 국내창작동화 5위 (브랜드 지수 997,16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