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인터넷에 검색해도 잘 나오지 않지만 미국 젊은이들은 자주 사용하는 신선하고 세련된 영어 표현을 저자의 생생한 경험을 토대로 현장감 있게 구성한 책. 그리고 인기 웹툰 '루나파크'를 연재하는 웹 카투니스트 홍인혜 씨의 삽화를 실어 더욱 재미있게 영어 표현을 익힐 수 있다.

chapter 1 핑크빛 솜사탕같이 달콤한 '사랑'
chapter 2 레모네이드만큼 상큼한 '우정'
chapter 3 샴페인 첫 한모금처럼 짜릿한 '성공'
chapter 4 눈물이 핑 돌 만큼 매운 '실패'
chapter 5 에스프레소 한 잔 같이 진한 '유행'
chapter 6 캐러멜 팝콘같이 고소한 '여가 생활'
chapter 7 꽃등심 떡심만큼 질긴 '인생'

최근작 :<바로 쓰는 영화 속 72가지 영어 회화 : 여섯번째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 편>,<바로 쓰는 영화 속 72가지 영어 회화 : 다섯 번째 마이펫의 이중생활 편>,<바로 쓰는 영화 속 72가지 영어 회화 : 네 번째 미 비포 유 편>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루나의 전세역전>,<우리의 노래는 이미>,<[큰글자도서] 고르고 고른 말> … 총 15종 (모두보기)
SNS ://twitter.com/lunapunch
소개 :광고회사 TBWA에서 카피라이터로 일했고, 홈페이지 루나파크를 만들어 만화를 그려왔고, 2018년 시인으로 등단했다. 지금은 회사를 떠나 다양한 분야의 창의노동자로 살아가고 있다. 전세 사기라는 환난을 겪고 극복하는 과정을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에 만화로 연재했다. 지은 책으로 『우리의 노래는 이미』 『고르고 고른 말』 『지금이 아니면 안 될 것 같아서』 『루나파크』 등이 있다.